두근두근..♡

2017.01.12 03:32 from ─열매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오지 않아소 티톨앱을 켜써... 모바일로 쓰려니까 어색하당...'-'ㅋㅋㅋㅋ

울 찬열이 드디어 제작발표회 날이네. 늘 설렘으로 기다려왔던 날인데 막상 당일이 되니까 살짜쿵 긴장도 된다ㅠ0ㅠㅎㅎ 울 찬열이는 기분이 어떤가요! 정말이지 이제 찬열이의 지상파 드라마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와 이떠...!

얼마전에 올라온 이열이 첫 인사 영상에서 찬열이가 걱정도 많이 되구 아직까지도 긴장을 하고 있다고 얘기하면서ㅠㅠㅠㅠㅠ 부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데, 그렇게 얘기하는 찬열이 표정에 정말 떨림이 묻어있는고야ㅠ0ㅠㅋㅋㅋ 무대를 앞두고는 긴장을 잘 하지 않는다구, 얼른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했던 앤데ㅠㅠ 아무래도 한국 드라마에서 인사를 드리는 건 처음이다보니 찬열이도 긴장이 되는구나 싶어서 맘이 찌르르해따8ㅅ8 부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는 찬열이 눈빛이 애교스러우면서도 어딘지 애절하게 느껴져서 넘 사랑스럽기도 했고. 걱정마, 찬열아. 네가 열심히 마음을 다해 노력했으니까 모두들 너의 진심을 예쁘게 봐줄거야! 울 찬열이 기쁨 주고 사랑 받는 사랑둥이지요~♡ 우리 찬열이 지금보다 더더더 사랑 많이많이 받고 더 예쁘게 더 사랑스럽게 더 행복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시청자 여러분 찬열이 예쁘게 봐주세요...(큰절

세상의 모든 처음은 다 특별한 법이지만 너의 처음은 얼마나 더 소중한지. 너와 함께 하면서 수많은 너의 처음을 함께 맞이하고 지켜봐왔는데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새삼스럽게 또 떨려. 언제 어디서나, 어떤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서든지 잘 해낼거라는 거 누구보다 잘 알면서도 괜히 갓 걸음마를 뗀 어린 아가를 보는 마음이 되고ㅠㅡㅠㅎㅎ남몰래 심장을 콩콩대고 있을 찬열이를 생각하면 괜히 뭉클해진다..8ㅅ8 나는 늘 찬열이에게 큰 기대를 품고 있는 사람이고 또 찬열이도 그에 맞게 늘 잘 해왔다보니 나는 찬열이를 향한 기대와 믿음을 숨기지 않는 편인데 오늘따라 내 기대가 부담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8ㅅ8ㅅ8 울 찬열이의 첫 걸음을 앞둔 날이라 그런지 진짜 별의 별 생각이 다 든다..ㅠ0ㅠㅋㅋㅋㅋㅋ 근데 장수상회 제작보고회 때도 나는 너무 떨려서 일이 손에 안 잡힐 지경이었는데 찬열이는 표정이나 말투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하면서도 차분하고 예쁘게 잘 하구 왔었오ㅠㅠㅠㅠㅠ 그안결 제발회는 중국에서 진행되어서 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그 때도 통역 집중해서 잘 듣고 차근차근 대답 다 잘 하고 왔었구ㅠㅠ!!!  이번에도 울 찬열이 잘 하구 올거얌. 울 찬열이 잘 할 수 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구로니까 울 찬열이 긴장하지 말고 하던대로만 하면 돼용! 질문 잘 듣고 차근차근~ 찬열이 하띵ㅇㅍㅇ)9

제작발표회부터 드라마토크까지 바쁘고 긴장되는 하루겠지만 일정을 앞둔 찬열이의 마음에 긴장보다는 설렘이 한 뼘 더 컸으면 좋겠고 오늘 하루가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우리 찬열이 첫 단추, 꽃단추로 끼우게 해주세요...S2 밥 잘 챙겨먹구 잘 하고 와, 찬열아. 내가 대신 떨테니까 우리 찬열이는 떨지마용! ><ㅋㅋㅋ 내새끼 토닥토닥. 잘 자, 찬열아. 사랑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고싶었어, 찬열아♡  (0) 2017.02.13
열아.............................  (0) 2017.02.02
두근두근..♡  (0) 2017.01.12
보고싶은 찬열아  (0) 2016.12.25
천 개의 말도 부족할 듯 해  (0) 2016.12.19
♥ 행복해  (0) 2016.12.13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