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아 보고시퍼써ㅠ0ㅠ0ㅠ0ㅠ 우리 찬열이 잘 지냈어? ㅠㅠ? 애기 염색해떠? ㅠ0ㅠ?? 사진 보자마자 어 머리??! 싶어가지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찬열이 염색해써요? 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어느 순간부터 아예 완전 흑발은 아니었고 물이 빠진건지 뭔지 암튼 갈색이 비치긴 했었지만 이 정도로 밝은 느낌이 아니었구 톤도 일정치 않았어서 일단 사진상으로는 염색을 한 거 같은데ㅠㅡㅠ!!! 우엥 나 찬열이 갈색머리 완전 져 아 해! 사 랑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길이도 정리한 거 같다. 마닐라콘 때는 모자 쓰면 옆으로 복실머리가 복실복실하게 삐져나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펌도 풀었나? ㅠㅠ? 푼 것 같기도 하구. 찬열이가 머리칼이 꽤 많이 길었어서 길이 정리를 하면서 토베니 스타일ㅋㅋㅋ을 유지하려면 다시 펌을 했어야 할텐데 토베니 스타일을 꽤 오래해소 길이 정리하는 김에 풀었을 거 같기도 하구ㅠ0ㅠ0ㅠ0ㅠ 우엥 얼른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울 찬열이 보니까 너무 반갑구 좋다ㅠㅛㅠ 얼굴도 잘 못 보구8ㅅ8 인스타도 안 올라오구8ㅅ8 진짜 박찬열 넘 보고싶어서 하루종일 찬열아 보고시퍼ㅓㅓㅓㅓㅓㅓ 하면서 굴러댕겼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 찬열아....ㅠ0ㅠ 근데 이로케 사진 찌끔 보고 나니까 더 보고싶당... 박찬열 벌써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분간 이 사진 보고 보고 또 보고 자꾸만 보게 될 거 같아. 울 찬열이 다시 만나는 날까지...ㅠ^ㅠ



울 찬열이 알차게 시간 잘 보내고 있구나. 운동도 열심히 하구ㅠㅠㅠㅠㅠㅠㅠ 장갑도 야무지게 끼고 운동하네~ 예뿌게~ 장비 잘 챙겨서 운동해. 굳은살 생기묘 아푸니까ㅠ0ㅠ 밥도 잘 챙겨머그고. 채소랑 고기랑 골고루 냠냠!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소 다행이야. 보고싶었어 찬열아..... 근데!! 따지고 보면은!!! 그렇게 오래 못 본 것도 아니다??! 지난주에 마닐라콘이었눈데!!! 찬열이 못 본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근데 완전... 무슨... 체감은 거의 뭐 2주쯤 된 느낌이야.....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ㅠ 벌써 이래가지구 어떠캐..? 앞으로 말레이시아콘까지 2주.... 까마득....... 그 안에 혹시... 나의 희망은... 드라마 종방연 때 찬열이가 사진을 올리건 다른 배우분이 사진을 올리시건 아무튼 종방연에서의 찬열이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나대는 심장을 달래고 있눈데....ㅎㅎㅋㅋ큐ㅠㅠㅠㅠㅠ (두근두근


그러고보니 이제 진짜 울 열이랑 안녕이네... 새삼스럽지만...ㅠ0ㅠㅎㅎㅎㅎ 울 찬열이 헤어슈탈도 바뀌고 드라마 종영도 코앞이고 하니까 괜히 기분이 이상해지려 해~.~ 사실 나는 찬열이가 그 동안 헤어스타일 안 바꾸고 있는 거 좋았고든ㅋㅋㅋㅋ 열이의 재등장을 기다렸다거나 한 건 아닌데ㅋㅋㅋㅋ 그냥... 워낙 예상치 못 하게 일찍 찬열이가 극 중에서 하차를 해서 드라마가 갈 길이 많이 남은 상태였다보니~ 진짜 뭐 따로 스케줄 때문에 꼭 스타일링을 바꿔야 한다거나 하는 상황이었다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당분간은 그대로 있어주면 좋겠다구 생각했었다. 그 당시에는 울 뽀글이가 탈뽀글ㅋㅋㅋ 해버리면 진짜로 열이가 멀리멀리 가버린 거 같은 기분일 것 같아서 넘 슬플 고 같았기에...ㅠ0ㅠㅋㅋㅋㅋ 모르게써 찬열이가 지금껏 펌을 유지한 게 딱히 스타일을 바꿀 이유가 없어서 일수도 있고 혹시 모를 추가촬영에 대비했던 것 일수도 있고... 나야 정확한 건 모르지만 뭐 어찌됐든 나는 찬열이가 뽀글이로 있어줘서 넘 좋았어. 히히...♡ 사실 찬열이가 머리도 많이 길고 그래서 불편할 때도 있고 감당하기 버겁기도 했을텐데ㅋㅋㅋ 아무튼 나는 너무 고마웠어, 찬열이한테. 몰라~ 구냥 고마워ㅋㅋㅋㅋㅋㅋ 자의든 타의든ㅋㅋㅋㅋ 아무튼 열이한테서 빨리 벗어나지 않아줘서 이런 기분이 드는 거 같애. 열이를 사랑했던만큼 찬열이한테 고맙고 우리 찬열이 더더 사랑해♥ ><ㅋㅋㅋㅋ 몰라 찬열이는 대체 모가 고맙다는고야?ㅍ? 할 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고마어! 나도 내 맘 글로 표현을 못 하게따~.~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울 찬열이 얼굴 봐서 조으네♡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선물 받은 기분>< 진짜진짜 보고싶었는데 얼굴 봤으니까 됐당! 더 바라는 거 없당! 아 아니다. 나 바라는 거 이따!!! 우리 찬열이 다시 보는 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거. 울 찬열이 잘 지내야 해'-')/ 잘 지내는 거 확인했으니까 이제 보고싶다고 안 징징... 아니 아예 안 징징은 아니고 쪼꼼만 징징...ㅎㅎ 대면서 기다릴게. 우리 찬열이는 이 시간도 알차게 잘 보내고 있겠지~ 생각하면서! 너라면 그리워하는 시간도 다 소중하니까S2 모쪼록 너는 한결같이 행복하기를. 구빠미~♡ 



*댓글과 방명록은 다시 엽니당ㅇㅍㅇ)/







기타줄은 한 줄씩 따로따로 떨어져 있어서 소리가 나는 것이다. 

줄이 다 함께 붙어 있으면 줄들은 혹 외롭지 않을지 몰라도 더 이상 소리를 내고 음악을 만들 수 없다. 

떨어져 있으니까 소리가 난다.


/ 사이의 거리만큼 그리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 열아.  (0) 2017.03.10
찬열아, 멍ㅇㅍㅇ!  (0) 2017.03.08
사이의 거리만큼 그리운  (0) 2017.03.04
니가 더 기여워 바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2017.02.27
♡♡♡ 찬열아 축하해 ♡♡♡  (0) 2017.02.23
22개월의 지금  (2) 2017.02.16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