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엘 재팬 회지 ::




(인터뷰 번역: 수박별님ㅇㅍㅇ‏ @suikahoshi)




Q. 자신의 방의 이상적인 인테리어는?

A. 방마다 컨셉을 정할거예요. 잠을 자는 방은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하거나, 즐거운 분위기의 플레이룸을 만들거나, 각각 다른 인테리어로 하고 싶어요.


-


찬열이 나중에 독립하게 된다면은 인테리어 징쨔 잘 할 거 같아ㅋㅋㅋㅋㅋ 애가 센스가 있어서 진짜 센스있게 잘 해놓구 살 거 같음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산다에서 보니까는 헨'리 집 진짜 멋지던데! 인테리어도 직접 많이 관여한 거 같던데 그래서 집에 되게 애착이 많아보였다ㅋㅋㅋ 울 찬열이도 그런 거 보믄 부러워할 거 같음ㅇㅍㅇㅋㅋㅋㅋ 집 안에 막 작업실도 머찌게 해두고 그랬던데. 헨'리찡 우리 찬열이도 집에 초대해조라 조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 무슨 눈덩이 프로젝튼가 그거에 헨'리랑 찬열이 전화연결하는 거 나왔는데 나 구고 듣고 너무 귀여워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전화 목소리 세상 깨발랄해가지구 형아랑 얘기하면서 막 호쾌하게 웃고 그러는데 넘 귀여워서 주먹울음... 짧게 환생도 한 소절 불렀는데 찬열이 전화목소리로 노래하는 거 들으니까 진짜 넘 설레버려따... 환생 리메이크 찬열이가 불렀음 좋았을텐데 아쉬오8ㅅ8 눈덩이 프로젝트에 울 찬열이도 나오게 해주씨오ㅠㅠㅠㅠㅠㅠㅠ




Q. 숙소에서의 룰은?

A. 특별히 없어요. 단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멤버용의 닭가슴살 등이 먹고싶어지면 제대로 물어본 다음에 먹는다든가, 다른 사람의 물건에 멋대로 손대지 않거나 하는 건 있어요.


-

귀여워 역시 배려왕들ㅇㅍㅇ♥


사실 이로케 합숙생활을 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나도 예전에 실습할 때 한 달 정도 친구들이랑 자취를 한 적이 있었는데 재밌기도 했지만 소소하게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더라고. 특히나 실습할 때에는 몸이 힘드니까 더 그랬는데, 울 엑쏘둥이들도 활동하다보면 힘들고 예민할 때도 있을텐데8ㅅ8 그래도 이로케 각자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숙소생활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왠지 기엽고 뭉클... 울 애기들 진짜 가족이야, 가족><ㅋㅋㅋ 기염둥이들.


전에 컬투쇼 나왔을 때 찬열이가 종이니 없는 동안 방에 미니카 트랙 깔아놓고ㅋㅋㅋㅋㅋㅋ 박수치면서 좋아하길래 종이니가 그냥 내버려뒀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듣고도 넘 귀여웠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게 넘나 많아서 방이 꽉 차버린 찬열이도 귀엽고 방에 아무것도 없는 종이니도 기엽고ㅋㅋㅋㅋㅋㅋ 지 방에 놓을 데 없다구 동생 방에다가 트랙 깔아놓은 박찬열도 기여운데 그거 보고 또 형아가 좋아하니까 그냥 내버려 둔 종이니도 기엽곸ㅋㅋ큐ㅠㅠㅠㅠㅠㅠ 엑소듕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다른 멤버의 버릇을 알려줘!

A. 음, 생각이 안 나~ 아, 같은 층에 사는 수'호형과 세'훈이는 옷을 벗고 있어요. 언제나 상반신 알몸이에요. (웃음)


-

찬열이는 이렇게 얘기했고, 세호니가 찬열이 버릇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찬열이가 웹툰을 보면서 밥을 머근다고ㅜㅡㅜ 밥 먹을 때는 밥 먹는데에만 집중하는 게 젤로 좋은데ㅠㅠ 박찬열 진짜 혼내키고 시픈데 나도 핸드폰 보면서 밥 먹을 때 많아소.. 찬열이한테 뭐라고 하기가 민망하지만8ㅅ8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 보면서 먹더라두 신경써서 꼭꼭 씹구 천천히 많이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우리 찬열이ㅠㅡㅠ 안 그래도 찬열이 뭐 먹을 때 보면은 우물우물하다 꿀꺽하는 거 같아서 곡죵인데8ㅅ8 꼭꼭 씹어서 천천히 마이 무거. 박찬열 지쨔 애기야 애기. 이런 것까지 하나하나 다 얘기해야 되구ㅡ.ㅡㅋㅋㅋㅋㅋ




Q. 집에서 반드시 하는 일과나 습관은?

A. 아침에 일어나면 핸드폰을 체크. 자기 전에도 핸드폰. 어쨌든 중독된 것처럼 핸드폰을 손에 들고 있어요. 샤워를 할 때도 이를 닦을 때도예요. (웃음)


-

박찬열 누가 말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핸드폰 잘 안 놓는 편이긴 한데, 나는 핸펀 중독이 아니라 박찬열 중독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정 시간 이상 찬열이 소식을 모르면 불안해져서; 꼭 내가 찬열이가 뭘 하는지 알아야한다 이런 건 아니고, 혹시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닌가 하는 불안감 같은 게 있어서 일 할 때도 중간중간 꼭꼭 들여다봐야하고ㅜㅜㅋㅋㅋㅋㅋ 근데 핸드폰으로 찬열이 보는 거 외에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컴터 켜면 또 핸펀에는 관심 1도 없음; 카톡도 확인 제 때 못 할 때 많고ㅋㅋㅋㅋ 내 인생-박찬열=0... 이거 진짜 과장 아니고 진심이야... 나는 하루종일 니 생각 밖에 안 해. 넌 가끔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 딴 생각을 해...☆ ㅠ0ㅠㅋㅋㅋㅋㅋㅋ




Q. 핸드폰 배경화면은?

A. (일본어로) 몸. 저의 몸입니다!


-

꺄악*ㅇㅍ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박찬열 너무 기여운뎈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찬열이가 제 보끈이 아주 짱짱할 때에*ㅇㅍㅇ* 머찌게 찍은 상탈 사진 한 장쯤 남겨뒀을거라 생각은 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배경까지 해놓으신 저 산뜻한 자기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찬열이 핸펀 켤 때마다 자기 몸 보면서 흐뭇해하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내 몸도 아닌데 내가 다 뿌듯해지는데 찬열이는 오죽하게쎀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근데 찬열이 마음이 십분 이해 가는 게





이 짤 떴을 때 나도 졸라 배경으로 하고 싶었고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다시 봐도 넘나 섹시하네...


근데 볼 때마다 넘 얼굴이 빨개지는 바람에 배경으로 설정하지는 못 했지만....///./// 지금도 나 약간 얼굴 빨개져써 박찬열 벗은 몸 보면 넘 수줍고 부끄뎌... ~그러면서 계속 봄~ ㅋㅋㅋㅋㅋㅋㅋ 당시에는 찬열이 상탈하는 거 보기 부끄럽다구 그 정도로 스리슬쩍 보여준ㅋㅋㅋ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다 했었지만 지금 와서 생각하니 이 사진이 남아 있어서 넘 다행이야...ㅎ.ㅎ 찬열이 몸이 최고로 멋지던 시절의 사진이 이렇게 남게 돼서 넘 좋아...S2 그리고 찬열이의 가장 프로페셔널하고 섹시한 공간에서의 사진으로 남아있어서 더 좋고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각 잡고 화보를 찍었다면 또 부끄러워서 찬열이 몸이랑 내외했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러프한 백스테이지 사진이라 넘 좋다고여... 박찬열 지쨔 우주 최고 섹시한 락스타 같애.... 이고는 지쨔 박찬열만이 남길 수 있는 사진이라구. 그래서 더 소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우리 찬열이 배경짤은 몬지 되게 궁금하네ㅇㅍaㅇ 보여달라는 말은 아니구 그냥 궁금하다구여ㅇㅍㅇ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최근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은?

A. 볼링을 연습하고 있는 영상을 찍었어요. (일본어로) 매일 하고 있어요.

백'현이와 자주 같이 하러 가요.




Q. 최근 꾼 꿈은?

A. 저는 하루에 몇 번이나 꿈을 꿔요. 꿈을 꾸면 핸드폰으로 기록을 하고 있는데 최근이라면 볼링을 하고 있는 꿈이었어요.


-

후엥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젤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 박찬열 꿈 얘기하는 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눈도 덜 감고 자면서 볼링하는 꿈까지 꾸면 너무 기여울 거 같다.. 막 자다가 손 허우적거리는 거 아녀? ㅠ0ㅠ? ㅋㅋㅋㅋㅋㅋㅋ 꿈꾸는 차뇨리 너무 기여워 지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 찬열이가 꿈을 꾸면 기록을 해놓는구나ㅇㅍㅇ!!! 찬열이가 꿈을 되게 자주 꾸고 꿈 얘기를 많이 하길래 꿈일기를 써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미 하고 있었네ㅇㅍㅇ!!!!! 너무 기여워ㅠㅡㅠ 그래서 더 생생하게 기억하나바, 까먹지도 않구. 꿈은 거짓말을 안 한다구 했는데 찬열이 보면 진짜 꿈이라는 게 무의식을 투영하는거구나 느껴진다. 그 때 그 때 찬열이를 강하게 지배하는 것들이 늘 찬열이 꿈에도 등장하잖아ㅋㅋㅋㅋ 내새끼 진짜 순수해8ㅅ8ㅋㅋㅋ 지쨔 애가 정서적으로 되게 순수하구 솔직한 거 가틈. 진짜 막 내면도 투명한 거 같애, 우리 찬열이는. 뭐 하나에 꽂히면 내내 그 생각만 하구 꿈에도 나올 정도로 몰입하구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것들을 숨기지 않아서 너무 기요오ㅜ.ㅜ





Q. 사복에서 신경쓰고 있는 점은?

A. 예전에는 저의 체형이나 단점을 숨기는 코디를 했었는데, 최근에는 실험적인 패션에 도전중이예요. 헐렁하고 폭이 넓은 바지라든가, 지금까지 입은 적 없는 옷을 택하고 있어요.


-




요 날의 패피룩을 얘기하는건가바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찬열이가 이 이후로는 그렇게 실험적인ㅋㅋㅋ 스타일로는 크게 안 입는 거 같은데.

근데 이 날 룩 좋았어. 요란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해서 좋았움ㅋㅋㅋㅋㅋ 클러치 든 것도 신선했고><ㅋ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좋았던 찬열이 사복은 요고ㅇㅍㅇ+


올블랙에 머리칼만 화려한 거 너무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선그리도 진짜진짜 예쁘구ㅜㅜ 찬열이가 즐겨입는 오버핏이 아닌 적당한 핏의 셔츠를 바지 안에 넣어서 입은 것도 넘 좋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구 슈스미 넘쳐서 좋았오ㅋㅋㅋㅋ 박찬열 지쨔 길구 늘씬한 거 봐... 넘 예뽀8ㅅ8 샌들 신은 것도 개조아......






그리구 이로케 티 받쳐입고 셔츠 오픈해서 걸치는 것도 좋구ㅇㅍㅇ






봄에 이로케 트렌치코트 입고 댕긴 것도 좋았어>_< 베이지색 트렌치코트 입은 날 하양 볼캡 매치한거랑 밑에 머스터드 계열 트렌치코트 입은 날에 파랑파랑 진한 블루진 매치한 것도 넘 센스 백쬼ㅠㅠㅠㅠㅠㅠㅠㅠ 롤업하고 하양 슬립온 신은 것까지 넘 완벽... +안경까지... 대박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나는 찬열이가 카키색이 짱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뭔들이지만;) 이로케 야상 입는 것두 좋아해ㅠ0ㅠ 현실남친미.....


찬열이 공항빠쑝 보면서 늘 생각하는거지만 울 찬열이 진짜 옷 잘 입어ㅋㅋㅋㅋㅋㅋ 진심 사복까지 내 스타일... 타고난 프로포션이 좋은 애라 뭘 입어도 예쁜데 거기다 센스까지 겸비했다구ㅠ0ㅠㅋㅋㅋㅋ 남친 생기면 이러케 입히고 싶다... 하지만 안 생겨요.




Q. 최근 가장 웃은 일은?

A. 펀칭볼 영상은 제가 했지만 웃어버렸어요. (웃음)

평소에도 자주 웃지만 멤버와 같이 있을 때 더 많이 웃고 있어요.


-

기얌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탭볼 영상이 애들 사이에서도 핫했나봐. 다른 멤버들도 요 질문에 탭볼 영상 얘기 많이 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지가 봐도 웃겼나봨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탭볼찬열 ㄹㅇ 기엽구 웃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난김에 또 보구 와야지♪




Q. 최근 가장 슬펐던 일은?

A. 저는 한 번 꽂히면 엄청 빠지는 성격이라 최근에는 볼링을 하루에 10~12시간 정도 한 날도 있었어요. 그런데 너무 지나치게 하다 손가락을 다쳐서 앞으로는 볼링을 줄이라고 들었을 때가 슬펐어요.


-


그니까 박찬열 너 그렇게 바보같이 굴거야? 적당히 해야지 누가 그렇게 다칠 때까지 하래? 니가 진짜 무슨 볼링 선수도 아니구. 나는 니가 일을 하다가 병이 났다고 해도 속상할텐데 아무리 좋아해도 그저 취미일 뿐인거에 왜 그렇게 니 몸까지 혹사를 시켜, 바보같이. 진짜 너 이럴 때 미워, 이 못나니야ㅠㅠㅠㅠㅠㅠ 나는 그냥 약간 삐끗한 정도인건가 싶었는데 애기 손가락 다쳐서 병원까지 간건가ㅜㅜ? 의사선샘미가 볼링 줄이라구 그래써? ㅠㅠ? 그러게 조심 좀 하지, 바버야...


아무리 좋아도 그렇게 몸 쓰는 레저는 알아서 조심하고 적당히 해, 찬열아. 누가 너 취미생활 하는 거 싫대? 하지 말래? 그런 거 아니잖아ㅠ.ㅠ 니가 니 몸 잘 챙겨가면서 적당히 할 줄도 알아야 더 오래오래 즐거울 수 있는거잖아. 이거바. 좋아하면 뭐 해. 다쳐버리니까 그 좋아하는 볼링도 못 치게 되는데. 너 지금 한다는 골프도 마찬가지야. 뭐든 너 다치는 거는 다 싫어. 나도 니 취미생활 다 존중해주고 싶고 니가 좋아하는 거라면 다 좋아해주고 싶고 혹시 그렇지 않더라도 너한테 티는 안 내고 싶단 말이야ㅠㅠ 근데 너 그렇게 다치고 그러면 꼭 이러케 잔소리하고 화낼 수 밖에 업짜나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잘못해써 안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딴 건 다 똘똘하게 잘 하면서 니 몸 챙기는거에는 왜 그렇게 예민하질 못 해ㅠㅠ 제에발 몸 좀 잘 챙기구 조심 좀 해8ㅅ8 니가 해야 될 일이 얼마나 많은 앤데 고작 볼링 치다가 소중한 몸 다치기나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지짜 억장이 무너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가 자유로워도 되는 시간에 네가 좋아하는 거 하면서 보내는 거 내가 터치할 바가 아니지만 그래도 늘 조심하면서 소중한 시간들을 즐겁게만 보냈음 좋겠어. 볼링이 지겨워져서도 아니고 다쳐가지구 줄이라는 얘기 들으니까 울 찬열이 맘도 슬푸자나ㅠ0ㅠ 울 찬열이 똘똘이니까 같은 실수 반복 안 할거라구 믿어. 골프는 조심히 치쟈... 울 찬열이 솜털 하나 상하지 마세요8ㅅ8




암튼 이로케 일본 팬클럽 회지로나마8ㅅ8 찬열이 얘기 듣게 돼서 넘 조아따. 

울 찬열이 인터뷰 보는 거 세상 제일 재밌어. 박찬열 인터뷰 사랑 나라 사랑. 앞으로도 찬열이를 더 많이 알고시포요♥





:: 170727 엠카운트다운 ::






미칭 박찬열 개잘생......... 깐찬열 갓찬열...................






특히 이 짤 너무 잘생겨서 말문 막힘... 찬열이 이 각도 진짜 잘생긴 거 같아 살짝 고개 옆으로 꺾을 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눈썹이랑 이마 너무 잘생겨서 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코밥 요론 의상 입고 해도 넘 좋은 거 같아ㅋㅋㅋㅋ 당연히 하와이안 셔츠 입는 것도 좋은데 요론 느낌으로 입고 무대 해도 되게 깔쌈하구 멋있었움><!!! 기자회견 때도 요 의상을 입었었는데 오늘을 깐찬열이라 그런지 그 때랑 또 다른 느낌으로 좋았당. 진짜 너무 훤칠하고 근사하고 도련님... 그리구 몬가 지금까지 무대들 보면은 의상에 맞춰서 헤어스타일링도 잘 어울리게 챡챡 다양하게 챡챡 해주는 거 같아서 넘 좋네ㅠ0ㅠㅋㅋㅋㅋ


몬가 일단 코코밥 찬열이의 기본 스타일링은 오대오 같은데ㅇㅍㅇ+ 그것도 넘 좋구 오대오에 헤어밴드 해 준 것도 진짜 너무 좋았고ㅠㅠㅠㅠㅠㅠ 덮는 날은 덮는 날대로 좋은데 오늘은 또 의상에 맞춰서 근사하게 머리 까조써.. 너무 좋아서 현기증 나ㅠ0ㅠㅋㅋㅋㅋㅋㅋ 잘생겨따 박찬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요뎡 마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이거 보다가 진심으로 심장 멈출 뻔 했다;; 요뎡님 글케 가까이 오기 있다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코밥 함냐함냐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코! 코! 밥! 한 글자씩 동작힌트 줬었는데 형아한테 이로케 하라구 알려준건가? ㅋㅋㅋㅋㅋㅋ 이로케 하묘 어때ㅇㅍㅇ? (아구아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기 가득한 저 눈빛 좀 봐. 또 왜 저렇게 꿀 떨어지고 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 장꾸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까지 까딱~ 하면서 형아 눈 이로~케 들여다보면서 아구아구 뇸냠뇸냠 해찌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넘 사랑스럽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슴콘 때문에 미리 녹화해놓구 간거라 생방에 참석하지는 못 했지만 울 찬열이 1위도 해찌요><! 축하해 찬열아♥♥♥

울 찬열이 일본 가 있는 동안 두 번이나 1위해쏘ㅠ0ㅠㅋㅋㅋ 수상소감 한 마디 한 마디도 넘 소듕한데 1위의 순간 같이 있지 못 해서 쪼꼼 아쉽지만 그래도 울 찬열이 욜시미 콘서트 하러 간거니깐8ㅅ8






그래도 공식 인스타 있으니까 이런 영상도 올라오고 넘 좋다ㅠㅡㅠㅡㅠㅋㅋㅋㅋ

울 찬열이 축하해 정말♡ 공연 끝까지 머찌게 잘 하구 와! 우리 찬열이 하띵하띵(9ㅇㅍㅇ)9







이고 오늘 슴콘 영상인데 찬열이가 머리를 쪼꼼 다듬은 거 같다...ㅇㅍㅇ!!!!


넘 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머리가 쪼꼼 긴 것 같아서 짤라줬으면 싶었는데 진짜 이뿌게 다듬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글동글 솜사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통수 넘 깔끔하고 동글동글 예뻐서 눈물남.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다듬고 더 예뻐진 찬열이 얼른 테레비로 보고싶네요>ㅍ< 울 찬열이 남은 공연도 잘 마치구 얼른 왔음 좋겠당. 보고시포...S2





그리고!!!!! 지난 어제가 찬트리 4주년이어따...........!!!!!! ㅠ0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요즘 날짜 개념이 없어가지구;;; 곧 4주년 다가온다는 거 알고는 있었는데 어제가 27일인지 까맣게 모르고 있었어... 포스팅 하려다가 어맛?! 싶어서 날짜 보니까 27일이자나.. 포스팅 올릴 땐 28일되자나ㅠ0ㅠ0ㅠㅋㅋㅋㅋㅋ 암튼 날짜는 놓쳤지만8ㅅ8 벌써 찬트리가 4주년이라니... 감회가 새롭당....8ㅅ8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에는 그냥 가벼운 마음이었는데. 이렇게 오래하게 될 줄도 몰랐고 이렇게 촘촘히 글을 남겨두게 될 줄도 몰랐어ㅋㅋㅋㅋㅋ 찬열이가 아니었다면 이렇게 오래 글을 쓸 수 없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또 이 글들이 아니었으면 이렇게 찬열이를 오래 사랑하지 못 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한다. 가끔은 과거의 내가, 또 그 과거의 내가 온 마음으로 사랑했던 지난 날의 찬열이가 나를 다시 잡아주고 지켜주기도 했으니까. 마음이 흐려지는 것 같을 때에, 찬열이가 너무 좋아 죽겠다는 내 문장들을 보면서 다시금 마음을 다잡기도 했었다. 그래, 찬열이가 나한테 이렇게 절절하고 애틋한 존재지, 되새기면서. 


그럴 때마다 생각했어. 흘러가는 순간들을 이렇게 남겨둔 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날 때마다 꺼내볼 수 있게 너의 순간들을 잘 담아둬서 다행이라고. 기록해두지 않은 슬픈 기억들은 다 흩어지고 너랑 나눈 예쁘고 행복한 추억들은 다 여기에 남아있어서 다행이야. 유리병에 담아둔 노랑구슬처럼, 이 곳의 이야기들이 나를 행복하게 하듯, 너도 행복하게 하면 좋겠다. 나는 언제나 믿어. 마음은 전해지는거라구. 네가 알든 모르든 너를 향한 애절한 마음이 여기 이렇게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너에게 기쁜 에너지가 되고 너를 위로할거라고.


예쁜 우리 찬열이 언제나 변함없이, 한결같이 거기 있어줘서 고마워. 네가 아니었다면 느끼지 못 했을 감정, 나올 수 없었을 문장들, 또 네가 아니었다면 이 곳에 없을지도 몰랐을 오늘의 나. 이 모든 게 너로 인한거야. 나의 오늘은 네 덕분이야. 지난 4년동안 너를 기록할 수 있어서 기뻤어. 너에게 쏟은 모든 시간들은 언제 돌이켜봐도 아깝지가 않다? 아마 앞으로도 그럴거야. 그래서 너한테 더더더 고마워. 너는 아낌없이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이야. 앞으로도 나는 언제든 요기 이따!♥ 그러니까 불안해하지도, 외롭지도 마, 찬열아. 사랑해♥






나는 오늘도 당신이 사라질까 두려워

당신을 옮겨 적는다


/ 최갑수, 잘 지내나요 내 인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