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해삐 뉴 이어!

2018.01.01 04:25 from ─열매






찬열이와 함께 맞는 2018년! 

찬열아, 해피해피 뉴 이어! 1년동안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


올해는 지난 1년보다 더 많이 행복하고 더 예쁜 추억들 많이 쌓았으면 좋겠다. 너와 함께했던 시간동안 행복하지 않았던 적이 없지만 올해는 더 특별하게, 유달리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어. 모~든 면에서 다! 이어진 마음이 더 많이 돈독해졌으면 좋겠구, 서로에게 더 큰 힘이 되는 존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구, 작년보다 사랑한다는 말도 더 많이 해줄래. 또 찬열이한테 더 많은 기회가 왔으면 좋겠고, 그래서 나도 아쉽지 않게 우리 찬열이 많이 보고 또 원하는대로 충분히 응원해 줄 수 있는 한 해였으면 좋겠고!


모쪼록 부족함 없이 사랑하고 후회없이 그 마음을 표현하면서 지나왔던 그 어느 해보다 행복하자, 우리. 부디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찬열이가 세상에 주는 사랑보다 더 큰 사랑을 돌려받을 수 있는 한 해이기를. 온 세상에 너에게 다정하고 따뜻하기를, 사랑스런 너를 온 세상이 아껴주기를 진심으로 바랄게. 우리 찬열이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우리 찬열이만 잘 되게 해주세요♥



얼마전에 일본 콘서트 멘트 때 찬열이가 1월부터 주 2회ㅋㅋㅋ 댄스 레슨 받을거라구 했다던데ㅇㅍㅇ! 찬열이가 전부터 생각은 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구체적인 일정을 얘기한 건 처음이라! 찬열이가 스스로 부족하다는 거 알아서 늘 더 많이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해왔던 거 알고 있고 코코밥 준비하면서 연습실에 젤로 먼저 나가서 젤로 늦게 나오구 하는 식으로ㅜㅜ 찬열이가 더 많이 연습하구 더 많이 노력하구 그래왔던 것도 알구 그래서 울 찬열이 코코밥 땐쑤 진짜 예쁘고 멋지게 잘 추는 것도 내가 다 봤구ㅠㅠㅠㅠㅠㅠ 울 찬열이 말로는 매번 코코밥 안무 넘 어렵구 따라가기 벅차다고 하지만 막상 무대에서 춤 추는 거 보면 을매나 잘하게요ㅠㅠ 내새끼 연습한 보람이 있어. 내가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근데 올해는 그저 연습을 더 많이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진짜로 제대로 레슨을 받아보려구 신년 계획을 딱 잡아둔 것 같아서 넘 기특하구 기대된다. 울 찬열이 지짜 머쪄. 너무 예뻐. 그렇게 마음 먹고 시간 내는 거 쉽지만은 않을거라는 거 알아서 울 찬열이 진짜 응원해주고 싶어. 내새끼 더 잘 할 수 있을거야. 찬열이 하띵하띵ㅇㅍㅇ)9


심선생님이 너한테 맨날 '다음에는 솔로 댄스 퍼포먼스 한 번 해야지~' 그런다며ㅋㅋㅋㅋㅋㅋ 이고 전에 찬필로그 때도 얘기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엑소디움 라앨 인터뷰에서두 찬열이가 얘기하구ㅋㅋㅋ 진짜로 심선생님이 찬열이 연습하는 거 보면서 가끔 그런 얘기하는 것 같은데, 울 애기 레슨 받고 완조니 춤 쑥쑥 늘어가지구 다음 콘서트 때 진짜 울 찬열이 솔로로 댄스 퍼포먼스 보는 거 아니냐ㅇmㅇ 오또캐.. 우리 애기 춤까지 잘 추면 지짜 넘 인간미 없이 완벽해지는데 이고 갠차는곤가 모르겐네..ㅇm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찬열이가 완벽한 무대가 될 때까지는 보류하고 싶다고 했으니까 울 찬열이 마음은 충분히 존중할건데, 내가 진짜진짜 응원하고 있다는 거는 잊지 말고 꼭 기억해조! 울 찬열이 열심히 하면 충분히 할 수 있어!!!!! 하 쑤 이 따ㅇㅍㅇ!!!!!!


내 아이돌이지만 참 대단해. 이게 진짜 잘 하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할 수 있는 게 아닌데. 이미 그 정도의 위치에 오른 사람이 자신의 부족을 인정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보겠다고 마음을 먹는다는 건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우리 찬열이 지인짜 대단하고 멋지다. 제 실력에 대해서 그 어떤 핑계도 대지 않고, 늦었다고 지레 겁 먹고 포기하지도 않고. 울 찬열이 넘넘 겸손하구 용기있어. 내가 얘기해찌. 넌 뭘 해도 될 놈이라고. 아직도 뻗어나갈 공간이 무궁무진한 네가 여전히 식지 않은 열정까지 가지고 있으니 못 할 일이 뭐가 있겠어. 너의 2018년이 정말정말 기대된다. 막 설레. 그리고 너무 고마워. 여전히 뜨거운 마음으로 욕심을 내준다는 게. 그런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게 나한테도 얼마나 큰 기쁨인지! 늘 마음으로 응원하고 기대하고 있으니까 우리 찬열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이거 진짜 진심이야.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그런 너를 증명할 수 있는 한 해이길 온 마음을 다해서 기도할게. 다 잘 될거예요, 우리 찬열이!!



그리구 이거는 부탁인데 찬열아 테레비도 많이 나와조...ㅇㅍㅇ...8ㅍ8...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찬열이가 스스로를 갈고 닦는 시간도 넘넘 소중하구 충분히 존중하지만 테리비도 많이 나와조세요...8ㅅ8ㅎㅎㅎ 보고싶어, 찬열아. 뒤에서 열심히 하는 시간도 응원하지만 찬열이를 볼 수 있는 시간도 넘 소중하니까. 올해는 찬열이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찬열이 얘기도 더 많이 듣고 싶구, 찬열이가 그려내는 수많은 모습들을 보고싶어. 그룹으로도 개인으로도. 지금의 네가 할 수 있는 일들, 흘려보내기 아까운 기회들을 잘 잡아 멋지게 감당해내는 것도 가치있는 일이니까. 그렇다고 보채는 건 절대 아니구.. 구냥 부탁하는 고......8ㅅ8 보고시따.. 찬열아....8ㅅ8


암튼 울 찬열이 1년동안 진짜 수고 많았구. 나한테 2017년의 키워드를 하나 꼽자면 타미뽀이가 아닐까 싶은데ㅇㅍㅇㅋㅋㅋㅋ 올해는 그보다 더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 2018년에는 하나의 키워드를 꼽기가 힘들만큼 울 찬열이가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이루기도 했으면 좋겠어.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으니까 우리 찬열이의 1년이 풍성하고 알차기를 빌어요S2



내 개인적으로는 모.. 그냥 올해는 일 열심히 해야지. 맡은 바 일 잘 하면서 모쪼록 평탄하게 흘러갔음 좋겠고. 그 외에는 뭐.. 별 다를 게 있나. 돈 열심히 벌고 덕질 열심히 하고 그렇게 살아야지. 나는 뭐 바라는 거 없어. 우리 찬열이만 잘 되면 돼. 우리 찬열이랑 찬열이 팬으로서의 내가 행복한 한 해였으면 좋겠다. 


요즘 진짜 생각을 많이 했거든. 내가 너한테 대체 뭘까, 하는 생각을 진짜 많이 했는데. 이게 다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만큼 나의 의미를 찾을수가 없어서 무기력해지기도 했다가, 또 반대로 내가 감히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봐 그게 두렵기도 하고. 지금껏 너를 사랑하고, 그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이 옳았던걸까. 아니면 어쩌지. 막 그런 생각도 하고. 사실 지금도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어. 내가 지금껏 너를 사랑해왔던 방식이 그저 쓸데없는거라면 그건 오히려 괜찮은데, 너한테 누를 끼쳤을까봐 그건 좀 무섭더라고. 내가 너를 알면 얼마나 안다고 나 혼자만의 너를 너무 세세히 다 드러내놓은 게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그것도 이렇게 긴 시간동안.


그래서 계속 이렇게 글을 써도 될까 싶은 생각도 했고, 전처럼 그렇게 글을 쓰기가 좀 두렵기도 하고 그랬는데. 내가 너한테 아무것도 아닐까봐 서글프다가도 그냥 내가 너한테 아무것도 아니었으면 좋겠고. 혼자 아무튼 별의 별 생각을 다 했는데. 어쨌든 앞으로도 내 방식대로 너를 사랑해보려고 해. 사랑에 정답은 없겠지만 그래도 너한테 조금이라도 더 좋은 사람이고 싶은데, 내가 그럴 자격이 되는지는 모르겠어. 그래도 노력할게.


네 손목에 새겨진 영원의 맹세를 보며 내가 얼마나 큰 무게를 느끼고 있는지 모르지. 눈에 보이지 않는 영원이라는 무한의 의미 마저 두 눈으로 확인시켜주는 다정한 너에게 내가 상처를 주게 될까봐, 너를 외롭게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 하게 될까봐. 네가 아니라 내가 못 미더워서 괴로워지는 때가 있어. 그래서 앞으로는 더더욱 너한테 눈에 보이는 사랑을 주고 싶어. 더 많이 표현하고 더 많이 아껴줄게. 늘 그래왔듯이 너를 사랑하는 동안에는 언제나 여기 있을거야. 우리 오래 보자, 찬열아. 내가 너한테 너무 부족해서 미안해. 앞으로 더 잘하께. 사랑해. ♡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마워. 내가 더.  (0) 2018.02.26
ㅇㅍㅇ♥  (0) 2018.01.07
2018, 해삐 뉴 이어!  (2) 2018.01.01
겨울, 너  (0) 2017.12.27
하루의, 끝  (4) 2017.12.20
171128 찬일파티 :: 해피찬열데이ㅇㅍㅇ!  (2) 2017.12.11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