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에 해당되는 글 203건

  1. 2018.06.19 180616 찬열 인스타라이브 :: 말 랑 뽀 쨕 ㅇㅍㅇ (2)



어둠 속에서 빼꼼 찬열이 등장 ㅇㅍ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깜한데 눈동자랑 콧망울 깨알같은 별점 3개로 빛나는 거 봐 넘넘 기얍고 꼬마곰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시퍼써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근 준비하느라 알람을 늦게 봤는데 24분전이라고 떠있길래 벌써 끝났겠지 싶어서 우씨 망해따ㅇㅍㅇ;;; 하면서 들어가봤는데 계속 방송중이라 뒤에 10분 정도는 실시간으루 바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찬열이는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잠자리에 드는데 나는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구. 울 찬열이가 진짜 멀리 있구나8ㅍ8ㅋㅋㅋㅋ 그래도 찬열이가 코코낸내 꿈나라 가기 전에 방송 해조서 나는 넘넘 산뜻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됐어. 울 찬열이 사란두니 행복두니야 내새끼 잘 있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고 얼굴 뽈록뽈록 장난치는 거 넘넘 기여운데 넘 어둡고 흑백이라 잘 안 보여8ㅅ8ㅋㅋㅋㅋ 하지만 기요움은 흑백을 뚫고 뿜어져나오지ㅇㅍㅇ 이 기욤댕이 가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이러구 어둠속에서 한참 놀구 이써찌ㅠ0ㅠㅋㅋㅋㅋㅋㅋㅋ






아코 눈부셔=ㅍ=ㅋㅋㅋㅋㅋ


요고 찬열이가 조아하는 고 하트 뿅뿅 뽀뽀 쫍쫍 나오는 거 켜서 찬열이 또 막 눈 ƠㅍƠ 이로케 뜨면서 눈에 하트 뿅뿅 나오길 기다리구 있었는데 넘 어두워가지구 얼굴 인식이 안돼서 눈에 하트 안 나오니까 드디어 쪼꼼 환해짐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얼굴 여기이쓰니까 눈에 하트 빤니 나와조라 ♥ㅍ♥






박알맹 볼때기 왤케 기엽고 짱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뽈록해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고 움짤 약간 그거 같애 찬열이 전에 인스타에 올려줬던 쌍커풀 어디갔는지 찾는 침대셀카ㅋㅋㅋㅋㅋ 넘넘 기엽구 그 때랑 또까태 눈듀뎡 몰랑몰랑ㅠ0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차뇰 새하얀 이불 속에 파묻혀 있을 때 젤로 기엽고 강아지야.. 그래서 인스타라이부 할 때 짱 조은데 찬열이 인스타라이부도 진짜 오랜만이다. 2월초에 하구 첨해떠 4개월두 넘어써..8ㅍ8 찬열이 인스타라이브 할 때마다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인스타라이브 영상 심심할 때마다 돌려봤었는데 일케 오랜만에 인스타라이부 하는 거 보니까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방송도 완조니 막 40분 가까이 했지 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대에 누워서 조잘조잘 쫑알쫑알거리는 알맹이를 40분이나 볼 수 있다니... 개이득8ㅍ8ㅍ8






갑자기 또 왤케 잘샌김,,, 눈썹이랑 콧대 진짜 미춋네....






타코야끼 뿅 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






지굼 쫌.. 챙피하니까..ㅇㅍㅇ


불 켜고 얼굴 보니까 머리 막 난리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어우씨ㅇㅍㅇ;; 하믄서 놀래더니 챙피하다고 고양이랑 멈무니 불러옴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필터의 힘을 빌리지 않은 찬열 쌩얼이 오만배 더 기엽고 강아지 같은 거 몬주 아시져...






저는 열흘 전에 스페인에 와서 잘 지내고 있었답니다. 한국은 좀 이른 시간이지만,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좀 안 오는 것 같아서 이렇게 오랜만에 방송을 켜봤어요*ㅇㅍㅇ*

잘 지냈죠? 저는 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세상에 찬열이 스페인 간 지 벌써 열흘이나 돼써.........? 시간 왤케 빨라. 요즘은 진짜 시간이 어케 가는지를 모르게따@.@ 찬열이가 스페인에 간 지는 벌써 열흘이 지났고 심지어 올해는 벌써 6월 중순이라니 놀랄 노 심할 심 넘할 넘.. 정말 놀랍도록 시간이 빠르군... 벌써 열흘이나 됐다니. 그래두 짠내투어 덕분에 찬열이가 한국에 없다는 허전함을 느낄 겨를도 없이 찬열이가 없는 시간을 잘 보내고 이따. 요즘 ㄹㅇ 짠내투어에 사로잡힌 나의 하루..ㅇㅍㅇㅋㅋㅋㅋ 짠내투어 너는 Love...






^ㅍ^


스페인에 와서... 뭘 했을까요, 제가. 계속 한식 먹고~ 쇼핑도 쪼꼼 하고ㅇㅍㅇ~~ 그래땁니다. 게임도 하구 노래도 만들구~



우와 박찬뇰 드라마 촬영하러 가놓구!!! 내숭쟁이 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울 찬열이한테 직접 촬영하고 있다는 얘기 들을 수 있나 *ㅇㅍㅇ* 싶어가지구 두근두근 하면서 귀 쫑긋하고 있는데 한식 먹구~ 쇼핑하구~~ 게임하구~~~ 너래 만들구ㅇㅍㅇ~~~~ 딴 얘기만 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뒤에 "저는 스페인에 와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라는 드라마를 열심히 촬영하고 있구요~" 하구 얘기해줌ㅠㅍㅠㅋㅋㅋㅋㅋ 드디어 찬열이한테 직접 들어따...ㅇㅍㅇ! ㅋㅋㅋㅋㅋ


나는 이럴 때 되게 짜릿하더라. 계속 기사로만 접하다가 찬열이가 직접 작품에 대해서 처음으로 언급을 하는 순간. 찬열이 알함브라 캐스팅 된 거, 촬영하러 스페인 출국한 거 다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기사나 전해들은 소식이 아니라 처음으로 찬열이가 직접 얘기해주는 순간은 항상 기분이 새로운 것 같아. 몬가 뜬구름 같기만 했던 것들이 실감이 나는 느낌이랄까. 찬열이 스페인 출국하고서 늘 막연하게 '찬열이 촬영 잘 하고 있겠지?' 생각만 했었는데 찬열이가 이렇게 촬영 잘 하고 있다고 얘기해주니까 막연했던 날들이 확신으로 채워진다. 우리 찬열이 진짜 잘 하고 있었구나. 우리 찬열이가 지인짜 드라마에 나오는구나ㅇㅍㅇ...! ㅋㅋㅋㅋㅋ 기분 짱 조아.....ㅠ0ㅠㅋㅋㅋㅋㅋㅋ



근데 울 찬열이 왜 계속 한식 먹었어요~ 스페인 음식 먹을만큼 먹구 질려서 그런가8ㅍ8? ㅋㅋㅋㅋㅋ 스페인 음식이 맛은 있는데 좀 짜다고 하긴 하돈데. 울 찬열이 낫쏠티맨이라서 입에 잘 안 맞니8ㅍ8ㅋㅋㅋㅋ 스페인 음식이든 한국 음식이든 때 맞춰서 잘 챙겨먹는 게 젤로 중요하니까 뭐든 맛나게 많이 머거라 찬열ㅇㅍㅇ 그래두 찬열이 얘기 들어보니깐 촬영 중간중간 꽤 여유가 있는 것 같다. 쇼핑도 하고 게임도 하고 노래도 만들구~ 열심히 일도 하면서 찬열이가 즐거울 수 있는 시간도 깨알같이 잘 보내고 있는 것 같아 좋아보인다.


찬열이가 "쪼끔만 더 찍으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하고 얘기하던데 이번에 들어오면 찬열이는 스페인 로케 분량 끝인곤가ㅇㅍㅇ? 스페인 로케 7월말까지라길래 스케줄 때문에 들어왔다가 다시 출국하고 그러려나 했었는데 찬열이 분량은 이번에 가서 촬영 다 하고 들어오면 끝인 거 같기도 하고ㅇㅍㅇ 암튼 울 찬열이 스페인 로케 끝까지 하띵하띵 (9ㅇㅍㅇ)9 아직 못 봤지만 우리 세주 벌써 최고다 (9ㅇㅍㅇ)9







하와유~~? 암굿ㅇㅍㅇ~~






(댓글 읽는 중) 찬열, 이 세상 귀여움 아니다. 아니다=ㅍ=?



박차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세상 기여움 아니다ㅇㅍㅇ 이거를 안 기엽다는 말로 알아들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ㅍ=?? 하고 흐린눈으로 다시 보는 거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귀여움' 뒤에 '아니다' 가 붙어있다는 게 믿을 수 없다는 펴뎡=ㅍ= 그럴 리가 업는데=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세상 기여움 아니구 천상의 기여움이라구 기여움보다 한 수 위라구 박차뇰 세상 최고최고로 기엽다구 바버야ㅠ0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구서 박찬열 방송 내내 자기 안 기엽다고 가차없이 얘기한 거 저 진짜 넘 속상한데여8ㅅ8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자꼬 지 안 기엽대??? 말두 안대 거짓말 박찬열 지 기여운 줄 모르는 거 절대 말 안대 거짓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케 기엽지 않다구 말 할 수 있어... 박찬열 기여워서 좋아하는 나 같은 사람 서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나는 진짜로 찬열이 귀여워서 좋아하는건데 그럼 내가 좋아하는 건 누구야ㅡㅡ???????? 찬근이야ㅡ"ㅡ??????? 나는 진짜 하루 중에 젤로 많이 하는 말이 '박찬열 귀여워' 인 사람인데 알맹 스스로 자기 안 기엽다고 막 그러케 말하믄 슬푸다 나 진ㅉㅏ..., 8ㅍ8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는 진심으로 돈만 있음 헬기라도 빌려서 박찬열 기여워 전단지 뿌리고 시픈 심정인데..., 이마에 박찬열 기여워 써붙이고 다니고 싶은 거 꾹 참으면서 살고 있는 사람인데 나는....






귀ㅇㅕ워..........






왕큰데 왕쟈가.........






살면서 본 강아지 중에 젤로 사람같이 생겨써.........8ㅍ8ㅍ8ㅍ8



 울 알맹이 증말 세상에서 젤로 기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젤로 기여우면서 기엽다는 말에는 새침하게 "귀엽지는 않아요ㅇㅍㅇ" 하고 말하는 박알맹은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 찬 열 기 여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어제 만든 노래 들려주는 중ㅇㅍㅇ♪

알맹이 펴뎡 넘 애교 뿜뿜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고 진짜 무슨 만화 같앸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또잉◑ㅍ◑


찬열이가 이렇게 자기가 만든 노래 들려준 거 진짜 얼마만이야8ㅅ8 찬열이가 "어제에.. 잠이 안 와서 이런 노래를 만들었어요ㅇㅍㅇ" 하고 얘기할 때부터 이미 눈물 1방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순간이야. 찬열이가 '제가 만들었어요ㅇㅍㅇ' 하면서 자기가 만든 노래 들려줄 때. 찬열이가 만든 음악을 듣고 있으면 몬가 마음이 스르르 풀어지는 느낌을 받는다. 곡에 대한 감상을 콕 찝어 이렇다 얘기하기에는 내가 음악을 잘 몰라서 어렵지만, 찬열이의 음악은 나를 잔잔하게 한다. 그래서 그 순간이 너무 좋아. 넘넘 평화로운 느낌. 찬열이랑 함께하는 순간은 다 소중하구 이렇게 바라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지만 찬열이가 만든 음악을 찬열이가 들려줄 때는 정말 세상에서 젤로 행복해진다. 그리고, 괜찮은가..ㅇㅍㅇ 잘 듣고 있나...ㅇㅍㅇ 하며 카메라 너머 제 음악을 듣고 있는 팬들을 내심 두근대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찬열이는 그 어떤 순간보다 가장 사랑스럽고...8ㅍ8ㅋㅋㅋ


 예전에 찬열이 맨 처음으로 You are 들려줬을 때, "이곤 진짜 안 돼요~ 아직 들려드릴 수 업써요ㅇㅍㅇ!" 하다가 "움,, 구롬 정말 맛뵈기만ㅇㅍㅇ..!" 하면서 찔끔찔끔 들려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찬열이 얼굴이 되게 들떠있으면서도 쪼꼼 긴장되기도 하고ㅠㅠ 막 그런 감정들이 다 드러나있어서 얼마나 사랑스러웠는지 모른다. 그 때 찬열이 표정 생각하믄 지금도 눈물 찔끔 나8ㅅ8 아직은 들려드릴 수 없지만 빨리 들려주고 싶기도 하구ㅠ0ㅠㅋㅋㅋㅋ 설렘 가득한 찬열이 표정을 보고 있으면 나까지 막 행복해지곤 해찌...8ㅅ8 그랬던 찬열이가 쪼꼼 시간이 지나구 자기가 만든 음악을 팬들한테 들려주는 일이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서부터는 음악을 들려주는 것 자체를 오롯이 즐겁게 여기고 있다는 게 느껴져서 지금의 모습은 또 지금의 모습대로 넘넘 기엽구 소듕해ㅠㅡㅠㅋㅋㅋ 수줍음보다 확신에 찬 찬열이의 즐거운 표정을 보고 있으면 넘 기엽꼬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앞에 있었다면 뽀뽀를 퍼부어줬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증말 원통하도다ㅠ0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욤댕 네가 만든 음악과 그 음악을 들려주는 네가 날 너무너무 행복하게 해. ♥






바닷가에 가고 싶나봐요ㅇㅍㅇ






비트에 몸을 맡긴 찬뭉 ~ㅇㅍㅇ~






눈 꼬옥 =ㅍ= 감고 음악 듣고 있는 거 넘 순둥멍뭉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뽀8ㅍ8ㅍ8






ㅎ ㅏ ㅇ ㅏ 암 ㅇ 0 ㅇ


입 짜----악 벌리면서 하품 해도 대책없이 기여우........8ㅅ8






이건 좀 아끼는 노랜데ㅇㅍㅇ 맛보기로 들려줄게요ㅇㅍㅇ

아끼는 노래도 망설임 없이 들려주는 찬열이의 상냥한 마음씨 넘넘 사랑해♡






찬뭉의 손길이 닿는 모든 곳이 악기가 되는 순간ㅇㅍㅇ♪


찬열이는 음악을 들려주면서 이렇게 음악에 맞춰 손가락을 움직이곤 하는데, 찬열이의 움직임을 보고 있으면 그냥 음악만 들었다면 인식하지 못 하고 흘러갔을 멜로디도 또렷이 들리는 신기한 경험을 한다ㅇㅍㅇ 평소에 음악을 들을 땐 음악을 그냥 통째로 듣는 경우가 더 많은데. 겹겹이 쌓여진 악기 소리, 화음 같은 것들을 그냥 한꺼번에, 전체의 음악으로 듣게 되는데, 찬열이의 움직임을 따라가다보면 음악을 이루고 있는 악기 소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게 된다. 찬열이가 하나하나 손수 쌓았을 모든 소리들. 여기 들리는 모든 소리가 그냥 여기 있는 게 아니라 다 찬열이 손끝에서 나온거구나, 찬열이가 만들어낸거구나, 하는 게 실감이 나서 새삼 신기하기도 하고 음악을 채우는 모든 소리가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멜로디와 비트에 딱 맞춰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찬열이의 손가락을 보고 있으면 이 음악을 만들면서 얼마의 시간을 보냈을까, 제가 만든 음악을 얼마나 듣고 듣고 또 들었을까, 싶어서 괜히 찡해지기도 하고8ㅍ8ㅋㅋㅋㅋ 본인이 만든 음악이니 당연한거겠지만 음악이 찬열이 손에 챡 붙어서 움직이는 걸 보고 있으면 기분이 묘해지곤 한다. 지금도 여전히 나는 찬열이가 이런 걸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게 신기해ㅇㅍㅇ 찬열이는 넘 멋지구 대단한 사람이야ㅇㅍㅇb







그리구 최고로 예쁘고 기여운 쨔람이지...,,ㅇㅍㅇ


얼굴.., 어쩜 이래...?... 어쩌면 이렇게 동글동글 모난 구석 1도 없이 유려할 수 이써.....8ㅅ8 눈썹 어케 저렇게 촘촘한 일자눈썹이구 입쮸리 어터캐 저러케 통통하구 앵두입쮸리구 어케 미인점까지 있어... 피부도 넘넘 뽀얗고 말랑말랑 쫀쫀... 속눈썹도 가지런하구 이목구비 어쩜 저렇게 그린듯이 완벽할 수 이찌 어쩌면 얼굴에 여백이라는 게 1도 존재하지 않을 수 이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멀리서 봐도 예쁜데 가까이서 보면 존나 깜놀하게 예쁜 세상 최고 화려한 꽃 가튼 쨔람...8ㅍ8







7월에 저희 앵콜콘서트 하잖아요ㅇㅍㅇ (머리 슥슥)






진짜 후우~~~=" 3= 한숨이 나오나여ㅇㅍㅇ?

앵콜콘서트. 재밌을 거 같아요ㅇㅍㅇ



진짜 후우~~=" 3= 할 때 눈써비랑 입쮸리랑 졸라 기여워서 벽 다 뿌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콘 생각하믄 진짜 후우...=" 3= 한숨만 나온다...=ㅍ=ㅋㅋㅋㅋㅋ 티켓팅 망하고 나면 삶이 피폐해진다...ㅇㅍㅇ...ㅋㅋ큐ㅠㅠㅠㅠㅠㅠ 물론 어찌됐든 저찌됐든 나는 절대로 갈 거지만...ㅠㅠㅋㅋㅋㅋㅋㅋㅋ 7월에 꼭 봐요, 찬뭉...8ㅍ8






댓글: Don't overwork yourself

ㅇㅍㅇ: 땡뀨우ㅇㅍㅇ~


박차뇰 땡뀨우 ㅇㅍㅇ~ 할 때 완조니 미국 유딩 목쬬리 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하 아 품> 0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어어어 밑에 앞니 두 개만 난 거 가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근데 찬열이 하품할 때마다 넘 기여운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컷 다 하고 나서 가림 > 0 < ///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다 봤는걸ㅇㅍ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얌방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아 푸 지 마 세 요

ㅇㅍㅇ: 안 아풀게요ㅇㅍㅇ~~~







한국사람들은 지금 다 자나바여ㅇㅍㅇ? 8시 반이네요, 한국 시간은. 학교 가야져. 불타는 금요일인데ㅇㅍㅇ

우웅◑ㅍ◑?!?! (아닝가,,,◐ㅍ◐??)






(날짜확인ㅇㅍㅇ)

토요일이네요ㅇㅍㅇ 그래서 다 자고 있나바여ㅇㅍㅇ



박찬열 ◐ㅍ◐..? ◑ㅍ◑... 눈동자 또륵또륵 하면서 곰곰 고민 하는 거 넘 기엽따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울 찬열이 눈 짱커서 눈동자 굴러가는 소리 들리는 거 가틈 떼구르르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옹ㅇㅍㅇ??! 하는 놀란 목쬬리도 졸귀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헷갈려찌 금요일인 주 아라찌ㅠ0ㅠㅋㅋㅋㅋㅋ 







예삐놀이 *ㅇㅍㅇ*






오빠 므시따 힙하다 힙해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ㅇㅍㅇ?! 아이 왜 들어와써 저 사람은~~~^ㅍ^






태주니형ㅇㅍㅇ! 왜 들어와써여ㅇㅍㅇ~



박찬열 태주니형 들어온 거 알고 사르르 웃는 거 졸라 기엽고 예뻐,,,ㅠㅠㅠㅠㅠㅠㅠ 박차뇰 형아 들어왔다고 그르케 예쁘게 웃구,,, 나 약간 질투나니까 ㅇㅈㄹㅠㅠㅋㅋㅋㅋㅋㅋㅋ 쒸익,,.. 박찬열 너 최ㅌㅐ'준이 좋냐 내가 좋냐,,,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찬열이 보고 일본어 공부하려고 구몬 시작했는데 초딩 때 구몬 밀리던 버릇 어디 가지 않더라.

ㅇㅍㅇ: 역시ㅇㅍㅇ 저도 구몬 많이 밀렸어요. 답안지 보고 베꼈어요ㅇㅍㅇ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차뇰 띵까띵까 놀다가 구몬 슨생님 오시기 전 날 끄앙 난 몰라8ㅍ8ㅍ8ㅍ8 하면서 포풍 답안지 베끼기 했을 생각 하면 넘 귀여워서 심장 저며와ㅜㅜㅋㅋㅋㅋㅋㅋ 나도 ㄹㅇ 학습지 숙제 제 때 한 적이 없는 거 같애 맨날 베꼈던 거 같음 막 몇 권씩 쌓였던 적도 있었던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찬열이 일본어 열공하는 거 보면 나도 언어 공부 해보고 싶어 진다ㅇㅍㅇ 물론 안 할거지만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해봤자 절대로 일주일 이상 가지 않을 나를 너무나도 잘 알아.. 그래서 아예 시작을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찬열이는 진짜 신기하리만치 빨리빨리 습득하는 거 같아서 넘 대단해보인다. 찬열이야 워낙 애살도 있고 자기가 하고자 하는거는 열심히 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애가 센스가 있는 거 같애. 찬열이 일본어 하는 거 보고 있으면 넘 신기함. 짱 잘해ㅋㅋㅋㅋㅋ 내새끼 진짜 천재인가바ㅇㅍㅇㅋㅋㅋㅋㅋㅋ


요 날 방송하면서도 자기 일본어 진짜 공부 열심히 했다구 일본어 문제 내면 다 맞출 수 있다구 문제 내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 바버야 그 말을 일본어로 했어야지..ㅇㅍ;ㅇ 제가 어터케 일본어 문제를 내요 일본어를 모르는데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박차뇰 막 혼자 "아무두 문제를 안 내주시네요..ㅇㅍㅇ" 하믄서 기어들어가는 목쬬리로 시무룩해하는 거 넘나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일본어로 얘기했어야져 밥팅씨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살짜리 울 사촌동생도 요즘 영상통화 하면 맨날 '뭘까요 놀이 할까??!' 하면서 문제 내달라고 하는데 (ex. 나: 이건 과일인데 색깔은 빨간색에 초록색 꼭지가 달려있고 까만색 점이 콕콕 박혀이써! 한 입 먹으면 아이 달콤해~~~ 이건 몰까~~~요?! 사촌동생: 딸기!!! 나:딩 동 댕 동~~~ 이런 놀이임ㅇㅍ;ㅇ) 박찬열 다섯살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도 몰까요 놀이 좋아하는구나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기 욤 댕







박 찬 열 왕 손 ㅇㅍㅇㄷㄷㄷㄷㄷㄷ


진심 솥뚜껑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졸라 커ㄷㄷㄷㄷㄷ 손 왕크고 얼굴 개쪼꾸매 완조니 한 손에 얼굴 다 가려져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손 큰 거 알고 있었는데 ㄹㅇ 놀랍도록 왕큼 지이이이이인짜 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손목은 얇은 와중에 타투 보이는 거 약간 심쿵...8ㅍ8ㅋㅋㅋㅋ







마할꼬까요ㅇㅍㅇ~ 마할키타ㅇㅍㅇ!







찬뭉이 눈 비비작 비비작 (づ_ど)







댓글: 세상 잘생김 다 가졌다

ㅇㅍㅇ: 제가 다 가지진 않았죠. 잘생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요ㅇㅍㅇ



아닌데????????????!!?!?!? 찬열이가 세상 잘생김 다 가졌는데ㅇㅍㅇ??!?!?!?!? 찬열이보다 잘생긴 사람 살면서 본 적 업는데ㅇㅍㅇ?!??!?!?!?????? (소리소리)(고래고래)

울 찬열이가 세상에서 젤로 잘생겼어 이거 진짜야ㅡ.ㅡ 울 찬열이보다 잘생긴 사람 내 세상에 업써ㅡ"ㅡ 이르케 후리하게 누워있는 초쌩얼을 무자비하게 클로즈업해서 찍어도 이 정도로 존잘존예인 사람 또 있음 나와보라 그래라 진짜...,


근데 나는 ㄹㅇ 이 날 방송 보면서 특히나 모태존잘남의 여유를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징짜 막 완조니 후리하게 하품 짜악ㅇ 0 ㅇ 하고 중간중간 카메라 밑에서 찍어가지구 얼굴 왕빵떡 되고 그래도 1도 개의치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얼굴 박찬열인데여 머~~~ 노프라블럼이져~~~ 존잘이 어디 가나여~~~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자기 이쁘게 나오는 각도나 표정 계속 고수하고 그런 것도 아니고 그냥 되는대로 막 찍는데도 존나 매순간 귀엽고 잘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용안 아니겠니ㅇㅍㅇㅋ






이케 긁적긁적해도 기여운 골 어떠캐ㅇㅍㅇa







댓글: 콕콕 볼 찔러보고 시따

ㅇㅍㅇ: 찔러보세요ㅇㅍㅇ☜☜☜



으이이이이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나두 찬열이 볼 찔러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콕콕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앙 콕콕콕콕 찌르는 거 보기만 해도 넘넘 탱글탱글 쫀쫀해 왕모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 뽈따구를 콕콕 찌르는 찬열 손가락이고 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실장님이 웹툰 보는데 니 생각 난다고 보내준 거 있었는데. 그래서 잠깐 봤는데 웹툰 내용이 그거던데 '오빠 손가락이라도 되고 시퍼ㅠ0ㅠ!!!!' 하고 울부짖던 빠수니가 자고 일어나니 진짜 오빠 손가락이 되어있었음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빠의 손가락이 되게 해주ㅓ라............8ㅍ8!!!!!!







댓글: 진짜 왕기요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ㅍㅇ: 귀엽진 않아여ㅇㅍㅇ



방금까지 존나 귀여운 짓 다 해놓고 또 지 안 기엽다고 단호..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랑 뽀 쨕 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






(몰랑몰랑ㅇㅍㅇ)



박찬열 진짜... 언행불일치 오지네...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기엽지 않으면 대체 모가 기엽다는 말임... 세상에서 제일 기여운 거 그거 박찬열인데 왜 자꾸 지 안 기엽다는거야,,, 귀염둥이 박찬열씨 진짜 왜그러시져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박찬열 말 안 들리고 박찬열이 세상에서 젤 기여움ㅇㅍㅇ 주거서도 박찬열 따라다니면서 기엽다고 속삭여줄거야... 박 찬 열 기 여 워.................ㅇㅍㅇ 말랑볼도 기엽구 말 랑 뽀 쨕ㅇㅍㅇ 하는 말투도 기엽구 희희 웃는 것두 기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







잘자요. 금방 또 봐요ㅇㅍㅇ)/



울 글로벌 사랑둥이 댓글로 세계각국의 팬들과 대화를 한참 나누고나서ㅇㅍㅇㅋㅋㅋㅋㅋㅋ꿈나라로 떠났다고 한다ㅇㅍㅇ)=333

요 날은 진짜 울 찬열이 해외팬들 댓글도 왕 많이 읽어주구 짧게나마 하나하나 다 대답도 해주구ㅋㅋㅋㅋㅋ 글로벌 슈스의 위엄과 동시에 언어 공부 하는 어린이 같기도 해서 넘 기여웠어ㅋㅋㅋㅋㅋ 팬들이 행복했던만큼 찬열이도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래요ㅇㅍㅇ)/







울 찬열이 지짜 보고싶구 궁금했는데 이렇게 얼굴 보여조서 넘넘 고마워써8ㅅ8 그리구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구.

촬영 마치고 한국 돌아올 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구 찬열이 말대로 금방 또 볼 수 있으면 좋겠다ㅇㅍㅇ♡ 찬열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이렇게 뽀짝뽀짝 움직이는 찬열이를 보고 찬열이 목소리도 듣고 찬열이가 만든 노래도 듣는 거 진짜 세상 제일 행복해8ㅍ8 같이 있어줘서 고마웁니다.♡



지금 스페인은 오후 5시가 쪼꼼 넘은 시각이네요. 맛난 저녁 꼭꼭 챙겨먹고 오늘 하루도 노랑구슬로 가득채워 잘 마무리 하길 바랄게.

그리운 그대여, 그러면 안녕ㅇㅍㅇ)/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