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에 해당되는 글 198건

  1. 2013.10.05 131005 음악중심 :: 잘했어요 MC찬! (2)







가을이 되니까 마음이 쓸쓸한 거 가튼 찬열이...././/


쓸쓸하면 쓸쓸한거지 왜 저렇게 귀엽게 얘기하는 건지 아시는 분;;;? 요루케 고개 까딱거리구 어깨짓 하는 거 누군테 배웠어;;;; 

씹어먹고 싶잖아;;;;;;;;;







~영암에 오면~

무화과도 있고 월출산도 있고 쇼 음악중심도 있다구용!_!







하지만 쇼 음악중심은 오늘만 있다는 점~~

으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진짜 개구쟁이 같애ㅜㅜㅋㅋㅋㅋㅋ

장난기 가득 해가지구ㅋㅋㅋㅋ 코 찡긋 거리면서 찌롱이형 따라했오ㅋㅋㅋㅋ 귀여워 미치게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 진짜 찬열이 째끄미 꼬맹이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야/ 해써ㅋㅋㅋㅋㅋㅋㅋ 누나 글애서 주거써; ㅠ.ㅠ.ㅠ.ㅠ.ㅠ 씹덕 터져가지구 주거버림ㅠ.ㅠ.ㅠ







음악중심 엠씨의 묘미는 역시 빤짝이 이름표 붙은 마이크죵^3^ㅋㅋㅋㅋ 울 찬열이 넘넘 아기><ㅋㅋㅋㅋㅋ

엠씨 보는 거 긴장도 됐는데 아주 재밌었던 것 같아여? 그래쪄여? ㅋㅋㅋㅋㅋㅠ0ㅠ 잘해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넘넘 기특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뭘 시켜도 다 똑똑하게 잘 해낼 걸 알아서 정말 믿음직스럽다ㅠㅡㅠ 역시 똑쟁이 아기!

울 찬열이 앞으로도 이런 것도 하고 저런 것도 하고 별 거 별 거 다 해서 너의 예쁨을 만인에게 보여주고 널리 널리 사랑받으렴......! /하트/

오늘 너무너무 예쁘게 엠씨 잘 봤어ㅠ^ㅠ 칭찬 스티커 붙여줘야겐넹ㅠ3ㅠ 잘해써여 기특해여 최고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찬열이 엠씨컷 진짜 딱 백 번만 돌려보고 잘게요; 근데 진심 볼 때 마다 계속 새롭게 귀여운 거 아시는지; 찬열이 장난 아니네요;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