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이가 열리는 나무'에 해당되는 글 699건

  1. 2013.08.23 여름에 만나는 겨울 :: 임진각의 찬열이...ㅠ^ㅠ (1)

 

 

 

 

 

임진각에서 찬열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추워서 아무 정신 없는 펴뎡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키는대로 잘 하는 신인 아이돌; ㅋㅋㅋㅋ ㅠㅠ

한겨울 임진각에서도 멈추지 않는 네봇 리액션봇ㅠㅠㅋㅋㅋㅋㅋ 아쿠.. 얼마나 추웠을까ㅠ_ㅠ

모... 그래두 임진각두 추억이지. 지나고 보면...

 

 

 

 

 

 

 

 

 

 

는 개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가리가 된 찬열이...ㅠ^ㅠㅋㅋㅋㅋ

어케 증말ㅠㅠ 얼마나 추웠을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고 봐도 속상하긴하네, 추억이고 나발이고 ㅡ,ㅜㅋㅋㅋㅋㅋㅋ

 

 

 

 

 

 

 

빵댕이 흔드는 찬열이 ㅋㅋㅋㅋㅋㅋ

추워서 정신 없는 와중에도 예쁜짓은 짜란다 ㅠㅠb

 

또 뽈 빤딱거리는 거 봐 ㅠ0ㅠㅋㅋㅋㅋ 잘생겼는데 귀엽다; 깜찍한데 머싯어;

 

 

 

 

 

 

 

찬열이 손 시려워쪄여 ㅠㅠㅠㅠㅠ 손이 시려워 꽁 ㅠ0ㅠ0ㅠ

 

 

 

 

 

 

 

애기 넘 추워쪄여...? 눈물 났는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잘 울지 않는 애기인데 눈물이 다 났네... 찬열이를 울리는 이름, 임 진 각...ㅁ7ㅁ8

 

 

 

 

 

 

 

 

 

이 짤 존나 잘생겼어;

찬열이는 이마랑 눈썹 보이면 짱짱 훤칠ㅠㅠ 근데 또 앞머리 내리면 개순딩다섯살액이;

 

 

 

 

 

 

이 짤두;;;

이 짤 유독 귀 귀엽게 나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만 앙 깨물었다가 놓고 싶당 ㅠㅠㅠㅠㅠㅠㅠ

 

 

 

 

 

 

임진각 찬열이 넘넘 짱 잘생겼다ㅠ_ㅠ_ㅠ_ㅠ

계속 얼굴 구경하면서 쓰고 있는 듕; 이렇게 봐두 잘생겼구 저렇게 봐두 잘생겼어...!_!

 

 

 

 

 

 

똑똑... 살아 있는 거 맞으시져...? ㅠㅠㅋㅋㅋㅋㅋ

저런것두 할 줄 알오 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이야 증말ㅋㅋㅋㅋㅋㅋ 유행에 민감하신가봐요 박찬열씨;

 요정 같은 외모로 인간세상 유행어 따라하지 마시죠ㅠㅠa

 

 

 

 

임진각 찬열이 한줄요약 : 찬열이는 존나 잘생겼다ㅇㅇ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짤줍  (0) 2013.08.26
리얼 강쥐쨔응  (0) 2013.08.26
여름에 만나는 겨울 :: 임진각의 찬열이...ㅠ^ㅠ  (1) 2013.08.23
공항에 살어리랏다  (1) 2013.08.22
끄앙  (1) 2013.08.21
자나깨나 생각나요 사랑해요  (2) 2013.08.20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