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복덩이♡♡♡

2017.04.09 03:20 from ─열매



히히 오늘 완전 행복해♥♥♥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상~






안녕하십니까. (ㅋㅋㅋㅋㅋ) 우선 멤버들이 보는 앞에서 혼자 상을 타는 게 처음인 것 같아서 쑥쓰러운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인위에타이 굉장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구요. 그리고 작년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라는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많이 사랑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하는 말씀 드리고 싶고 그리고 영화 함께한 김제영 감독님과 스탭분들 그리고 원산산씨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마지막으로 항상 사랑해주시는 엑소엘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은데>ㅍ<ㅎㅎㅎ






하구서 찬열이가 더듬더듬 중국어로 짧은 소감도 남겨 주어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이 상을 받지 못 했을거라는 모 그런 의미의 이야기였다구 하는데 우리 찬열이 넘나 로맨틱 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수상소감으로 짧게나마 중국팬들한테 중국어 소감을 들려주고 싶어서 따로 준비를 했다는고가 넘 기특하구 기요따ㅠㅡㅠ 울 찬열이 마음이 넘 예뻐. 근데 막상 준비한 걸 진짜 하려니까 쪼꼼 긴장이 됐는지ㅋㅋㅋㅋ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은데에~" 하면서 살짝 히히 웃더니 그래두 차근차근 중국어 소감 예쁘게 잘 얘기해찌ㅠㅠㅠㅠㅠㅠㅠ 중국팬들 왕왕 감동했을 고 가타><♥ 


그리구 찬열이가 중국어 하고 나니까 멤버들도 막 물개박수 치면서 좋아하는데 그것도 넘나 기엽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후니랑 죤대가 진짜 좋아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0ㅠ0ㅠ 몬가 찬열이 중국어 소감 준비에 죤대랑 후니가 지분(?) ㅋㅋㅋㅋ 이 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 받은 후에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요즘 배우고 있는 중국어가 있냐는 질문이 나오니까 멤버들이 막 찬열이한테 아까 연습하던 중국어 있지 않냐고 막 구로니까 찬열이가 새침하게 "구곤 배우고 있는 게 아니구 알고 있던 걸 얘기한거구ㅇㅍ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써~~? 알고 있던 중국어여써어어~~~? 우리 애기 척척박사네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옆에서 죤대가 아까 실수했자나여! 막 이러궄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다시 더듬더듬 중국어 하니까 후니 졸라 목 쭉 빼구 형아 중국어 하는 거 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야운 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콜라보상은 생각지도 못한 상이라 더 기뻤다><! 이고는 진짜 생각도 못 했어ㅠㅠㅠㅠㅠㅠㅠ 특히나 그안결 OST를 통해서 받은 상이어서 더 뜻깊기도 했구. 첫 주연 영화에서 찬열이가 OST에까지 참여를 하게 되어 넘 뿌듯했었는데 그게 또 이렇게 좋은 상으로까지 이어지다니. 근데 진짜 노래 조아. 들을 때 마다 궁둥이 들썩들썩한다구ㅋㅋㅋㅋㅋ 산산언니랑 같이 부른 노래라 더 특별한데 이러케 좋은 상 까지 받아서 넘 기분 좋당ㅠ0ㅠ 그안결도 지쨔 효자야, 효자. 찬열이가 그안결을 찍음으로써 얻은 것들이 너무너무 많은 것 같아. 처음으로 맡은 영화 주연이라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찬열이가 인터뷰에서 부담감이 점점 책임감으로 바뀌었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얘기 들으면서 찬열이가 작품을 이끌어가는 주연배우로서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웠겠구나 생각했었구, 남자 주인공인데다 직접 더빙도 하구 OST에도 참여하고 진짜 찬열이가 이 영화에 담아 낸 것들이 깨알같이 많은 작품인데. 그래서 찬열이한테는 촬영하는 동안에 이미 충분히 많은 것들을 선물한 작품이라 찬열이에게도 정말 특별하구 애착이 많이 남는 작품일텐데 개봉 후에 사랑도 많이 받구 성적도 너무 좋았구 또 이렇게 좋은 상까지 받게 되구ㅠㅠㅠㅠㅠ 그안결 진짜 복덩어리지 모니ㅠㅠㅠㅠㅠㅠㅠ


촬영하면서 찬열이가 체력적으로 힘든 점도 많았을거구 고생 진짜 많이 했는데ㅠㅡㅠ 울 찬열이 촬영 대기하다가 침대에서 잠들었던 거 생각나ㅠ0ㅠ.. 그 때 진짜 비행기를 버스타듯이 타면서 추운 겨울을 치열하게 보냈었는데, 고생한 보람이 있는 작품으로 남게 되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그안결 진짜 최고얌. 울 찬열이 첫 주연작이 그안결이어서 너무 좋아. 후준이는 내 첫사랑♡.♡ 후주니야 축하해♡ 산산언니도 고마어여♥







흐히히 찬열이 쑥쓰러워가지구 또 혀 쏙 나와찌>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토로우슴 터진 페코쨩>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그러고보니까 우리 찬열이가 멤버들 앞에서 이로케 혼자서 상 받은 게 첨이다, 그치. 전에도 개인상을 받은 적이 있긴 하지만 진짜 멤버들 있는 앞에서 받은 건 첨이야ㅋㅋㅋㅋㅋ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상을 탔을 때는 찬열이만 참석을 했었구 전에 음풍방에서도 개인상을 탔었는데 그것도 백스테이지에서 받았어가지구 멤버들이 지켜보는 상황이 아니었었구 그랬는데 이번에는 멤버들이 보는 앞에서 상을 받으니까 찬열이가 되게 쑥쓰러운 고 같았오ㅋㅋㅋㅋ 그러면서도 무대로 올라가는 걸음걸이가 어찌나 찬풍당당 머찌던지ㅠㅠ 오늘 의상도 제복이라 진짜 찬열이 무슨 황태자 같았어... 요 시상식은 시상자가 수상자에게 상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니구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상을 수상자가 직접 가져가는 방식이던데 찬열이가 상을 잡아드는 모습 또한 얼마나 멋지구 쾌남같았는지 멀라ㅠㅠㅠㅠㅠㅠㅠㅠ ★찬 풍 당 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찬열이 진짜 체고 머시써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 찬열이가 상을 또 하나 받아찌요!!!!




~인기상~






감사합니다. 살면서 또 이런 날이 올까요. 이렇게 두 번씩이나 너무 좋은 상을 주셔서 굉장히 감사드리고 오늘이 저희 엑소한테 굉장히 뜻깊은 날인데 이렇게 뜻깊은 날 좋은 상을 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더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소엘, 워아이니먼!



살면서 또 이런 날이 올까요, 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찬열이 진짜로 기분 조아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면서 또 이런 날이 올까요, 하는 이 한 마디에 진심이 뚝뚝 묻어있어서 괜히 감동이어써ㅠㅡㅠㅡㅠ 구롬. 우리 찬열이 앞으로는 더 좋은 날들도 많을거야!!! 오늘의 기쁨에 비할 수 없는 날들도 네 앞에 수없이 쏟아질거야. 벌써부터 그렇게 감격하지 말라굿>ㅍ<ㅋㅋㅋㅋ 전에 울 찬열이 18초 나가가지구 1등하구서 인스타 올려주면서 "살면서 우승이라는 걸 해보네요.." 했던 거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팅이 그 때두 왕 기분 좋구 감격했던 거 같은데 오늘도 진짜로 기분 좋았나바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찬열이가 쑥쓰러워 하면서도 기분이 좋아보여서 넘 좋았어ㅋㅋㅋㅋㅋ 타코야끼가 막 요기까지 올라가소 싱글벙글 하구 이쨔나 박차냘^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찬열이가 좋아하니까 나도 기분 짱 조타. 지짜 오랜만에 기분 째져>_<ㅋㅋㅋㅋㅋ 우리 찬열이 짱이당^________^♥


전에 드라마 어워즈에서 상을 탔을 때는 찬열이가 몬가 쑥쓰럽기도 하구 또 상에 대한 부담감도 함께 느끼는 것 같은 표정이었는데 이번 상들은 순도 100%의 아주아주 기쁜 마음으로 받아 든 것 같아서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낀다. 히히. 이고 다 우리 찬열이가 잘 해서 받은 상이야. 우리 찬열이 너무너무 잘 했다는 칭찬의 상이야. 이미 너는 이 상에 충분히 잘 어울리는 쨔라미야~♡ 구로니까 우리 찬열이 오늘의 충만함에 맘껏 젖어들어도 돼! 우리 찬열이는 그럴 자격 이써! 너무너무 축하해, 찬열아. 제가 잘 해서 받은 상을 기쁘게 받아들면서도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더 노력하겠다는 사람이라니. 이미 무한한 칭찬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존재인데도 여전히 겸손한 내새끼. 알아서 예쁜 짓만 골라서 해, 박찬열. 기특하게시리. 늘 겸손하고 쑥쓰럼 타는 너에게 나는 이 모든 게 네 공이라고 칭찬해주고 싶어. 우리 찬열이 잘 했어. 다 네가 잘 한거야. 이 상은 앞으로 더 잘 하라는 채찍의 상이 아니라 그 동안 잘 했다는 칭찬의 상이야. 그러니까 오롯이 기뻐해도 돼. 내새끼 체고야ㅇㅍㅇ)/







아니 세상에 예쁘긴 또 왜이로케 예뽀.. 무슨 일들이야... 요 제복도 넘 멋지고 좋은데 또 입어줘서 넘나 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모리도 넘넘 예뽀. 갈색모리 이로케 복실복실 만지는 거 진짜 잘 어울리구 귀여워, 찬열이ㅋㅋㅋㅋㅋ 갈색보글모리 내가 둡언째로 조아하는 모리인 거 알지ㅡ.ㅡ 은발 다음ㅡ.ㅡ! ㅋㅋㅋㅋㅋㅋ 지굼 길이도 딱 예뻐. 찬열이한테 젤 잘 어울리는 길이감이구 머리색깔이구ㅋㅋㅋ 찬열이는 물롱 뭔 색깔을 해도 다 잘 어울리구 나는 더 화려한 모리색깔들도 진짜 좋아하지만ㅋㅋㅋ 갈발 했을 때 나오는 보들보들 따뜻한 느낌이 찬열이 이미지랑 넘나 딱이라... 아이 러브 미떼남...☆ 그리구 이로케 살짝 복시리하게 만지는 것도 넘 좋아. 복실복실 챤무이 스타일~ㅇㅍㅇ 근데 나 맨날 은발이 젤 좋댔다가 애쉬그레이가 젤 잘 어울린댔다가 빨머 사랑한댔다가 쟈몽이 얼굴이 젤로 환해보인다 했다가 존잘남은 역시 흑발이 최고랬다갘ㅋㅋㅋㅋ  다 좋아한다고 하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찬열이는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어서 뭘 해도 예뻐^^ 다 조아해^^ㅋㅋㅋㅋㅋ 지금 하고 있는 스타일이 최고ㅇㅍㅇ)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갈색보글모리는 진짜 조아해... 옛날부터 조아했어... 지조와 절개의 찬트리...






오늘 찬열이 보믄서 요 날 생각나써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잉 귀여워 완존 또까트자나ㅠㅠㅠㅠㅠㅠㅠ 울 찬열이 흘러간 2년 어디가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보다 더 기엽고 예뻐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 찬열이 갈색 보글모리 하면 넘 기여워서 쓰담쓰담 쓰다듬어주고 시퍼ㅠㅠㅠㅠㅠㅠㅠ 머리칼 만지면 초콜렛 향기 날 거 가타. 보들보들 달콤해..8ㅅ8







보조개 뾱'-'*






오리입쮸리 뾱ㅇ 3ㅇ*






오늘 지짜 너무 기엽고 예뻤어 찬열이. 황 태 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복입은 멍뭉미남 최고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오늘이 가면 찬열이를 한참을 못 본다는 거시... 이제 4월말 북미투어만 바라보며 살아야한다는 거시 사실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있어도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또 찬열이 못 볼 생각하니까 시무룩 울적... 살 맛 안남... 그래두 다음주하고 다다음주는 티켓팅 있으니까ㅇㅍㅇ! 빨리 티켓팅 하구 빨리 찬열이 보러 가고 싶당. 찬열아 보고시포요ㅠㅡㅠ







울 찬열이 고생 많아써용♡ 


울 찬열이 스케줄 잘 마치구 마음은 가볍게 두 손은 무겁게 해서 한국 돌아오겠네~><ㅋㅋㅋㅋ 금의환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너무너무 축하하구 마카오 출장 수고해쑵니다! 조심히 와, 찬열아. 돌아와서는 밥 잘 챙겨먹으면서 적당히 즐겁게 볼링 치기로 약속... ~볼링집착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찬열이 밥 잘 챙겨묵고 잠 잘 자고 항상 건강해야지대...ㅠㅍㅠ 맨날맨날 하루종일 니 생각만 하구 니 걱정만 하면서 사는 사람이 있다는거를 까먹으면 안대..8ㅅ8 늘 얘기하지만 나를 니 발치에 매달고 다닌다고 생각해조... 무심한 네 발걸음에 내 눈탱이가 밤탱이가 될 수도 있으니까 항상 조심조심...☆





그리고 찬열이의 5주년 메세지도 도착했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엑소의 찬열입니다. 우선 저희가 벌써 4주년도 아닌 5주년을 맞이했는데 데뷔일.. 우리 첫 쇼케이스 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주년이라고 생각하니까 감회가 새롭고 1주년, 2주년, 3주년, 4주년 때 생각도 나는 것 같고, 그리고 정말 시간이 새삼 빠르고 또 우리가 참 오래 함께 했구나, 그리고 또 오래 함께 할거구나 하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5주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이케 많은 기념일들을 여러분들과 챙겼으면 좋겠구 그리고 사실 5주년이 되는 날에 이케 막 모여가지구 얼굴도 보고 했으면 좋겠지만 그 밖에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게 많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구 내년 4월 8일에도 이러케 축하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르므는 또 만나요. 안뇽! (푸르르르



기여워 망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짜 주이니 시선에서의 챤무이야ㅋㅋㅋ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다리 야무지게 하고 앉아가지구 혼자 쫑알쫑알 대는 거 지짜 미치게 기여워... 챤무이 머리통에 뽀뽀해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말대로 우리가 함께한 날들도 이젠 짧지 않은데 앞으로는 더 오래 함께할거야ㅠ0ㅠ 내년 4월 8일에는 얼굴 보구 같이 있을 수 있었음 좋겠다. 내년 4월 8일에도 내후년 4월 8일에도 10주년 20주년 50주년에도 같이 있자. 이렇게 서로 함께한 시간을 추억하고 축하해주면서. 찬열아 사랑해. 지나온 시간들동안 너를 사랑했던 마음을 다 모아도 오늘의 내 사랑에는 비할 수 없을거야. 맨날맨날 하루만큼 더 좋아지는 찬열이.♡♡♡ 앞으로도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자. 사랑사랑사랑사랑해ㅇㅍㅇ)/ 뽀뽀ㅇ 3ㅇ)/









다음 생에는 당신 속눈썹 사이로 내리는

한 올 햇살이어도 좋겠네.


/ 조수광, 그러니까 사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흐히히>ㅍ<  (0) 2017.04.19
로피시엘옴므 YK에디션 찬열 :: 피어나는 청춘  (0) 2017.04.11
내 복덩이♡♡♡  (0) 2017.04.09
찬열아 데뷔 5주년 축하해♥♥♥  (0) 2017.04.08
박찬열 화보천재...  (0) 2017.04.03
  (0) 2017.03.27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