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맨 찬열이 인터뷰::




Q. 아까 화보촬영하실 때 특히나 능숙해보였는데, 자주 연습하시나요? 

찬열: 거울 앞에서 연습하는 것과 비교하자면 당연히 경험쪽이 매번 더 중요하죠.




Q. 본인의 베스트 앵글/각도는? 

찬열: 아마 오른쪽인 것 같습니다 (웃음) 




Q. 피드백은 언제나 좋을수도 있고, 나쁠수도 있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반박의 여지가 없을만큼 찬열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요. 왜 그렇다고 생각하나요? 

찬열: 그렇게 얘기하시면, 저 좀 부끄러워요 (살짝 수줍음을 타기 시작). 저희가 예능이나 다른 이벤트등에 참가할 때, 저는 최대한 가장 자연스러운 리액션을 방출하려고 해요, 되게 해맑거나 다른 분들에게 잘 귀 기울이곤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요.


-

(살짝 수줍음을 타기 시작) 이거 왜케 씹덕? ㅠ0ㅠ?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 

찬열이는 늘 주변 사람들한테 마음을 다 한다는 게 느껴진다. 리액션도 좋고 누가 무슨 말을 하면 마음을 열고 듣는 슈탈ㅠㅠㅠㅠㅠ 대화하는 법을 아는 애기야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예쁨 받잖아ㅠ.ㅠ.ㅠ 근데 진짜 찬열이는 어딜 내놔도 마음이 놓여ㅋㅋㅋ 걱정할 게 없음. 울 찬열이는 넘 예쁘구 착해서 누구한테나 좋은 기분으로 기억되는 사람이잖아ㅠㅠㅠ 

정법이나 룸메나 찬열이 그런 모습들이 되게 부각되는 프로그램들이었는데ㅋㅋㅋ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예쁘게 존재감을 뽐내는 스타일이라서 인지도도 인지도지만 단순히 그것뿐만이 아니라 찬열이를 호감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구 그런 것들이 쌓여서 순수 고딩...♡ 역할 섭외도 들어온거고 그런 거 아니겠나요? ㅎㅎㅎ 휴. 찬부심 뻗쳐^o^ 





Q. 다른분들의 비판에 대해서도 알고 계시나요? 

찬열: 네… 예를 들어, 예능같은데서, 제가 장난을 치면 일부 시청자분들이 “너무 과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을 하시는 것 같아요, 온라인에서도 그런 피드백을 본 경험이 있어요. 제가 워낙 친구들이랑 장난치는걸 좋아하고 주고받기 때문에 별로 깊게 생각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 이후로 조금 더 조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후........ㅠ 그래. 요즘같은 시대에 그것도 자기 이름만 쳐도 오만 이야기들이 다 나오는 아이돌이... 본인을 둘러싼 이야기들을 모를 수는 없을거다. 그렇기 때문에 내 입장에선 그저 찬열이가 이런 저런 이야기들에 최대한 휩쓸리지 않길 바라고 너무 맘에 담아두지 않길 바라고 너무 상처받지 않기를 바라는 수 밖에는 없는데..ㅠㅠㅠ 울 찬열이 똑쟁이니까 알아서 잘 하겠지만 괜히 걱정되구 그렇잖아ㅠㅠ 찬열이가 이런 얘기를 한 적이 없어서... 눈나 아까 낮에 인터뷰 읽고 우럿성...ㅠ.ㅠ.ㅠ 괜히 속상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ㅠㅠㅠㅠㅠ 


아니 존나 말이 나왔으니까 말이고 그새끼 날라버렸으니까 말인데ㅋㅋㅋㅋ 솔까 그 새끼가 넌씨눈인걸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였으면 욕했는데요? ㅋㅋㅋㅋ 지금 이렇게 됐지만 나 찬열이랑 그 새끼 조합 좋아했던 사람인데ㅋㅋㅋㅋ 걔가 분위기 쎄하게 만들었던 게 한 두 번 아닌 건 우리 모두 알지 않나? ㅋㅋㅋㅋㅋ 근데 성격궁예로 몰아가면서 엄한 내새끼한테 별 개소리 다 하고ㅋㅋㅋ 시발 그래서 맨날 존나 열받았었는데^^ㅋ 누가봐도 박찬열은 방송 열심히 하고 매사에 적극적이고 늘 솔선수범하는 예쁜이인데ㅋㅋㅋ 존나 뭐가 그렇게 꼬여서 세상을 그딴식으로 밖에 못 보는지 모르겠다. 성격궁예하면서 멀쩡한 애 까는 년들 세상에서 제일 싫음 씨발. 그래서 니들이 어거지로 불쌍한 애로 몰아가던 새끼 지금 어떻게 됐어요? ㅋㅋㅋㅋ 팀 버리고 날랐잖음ㅋ 사람 보는 눈도 존나 없네 병신들ㅋㅋㅋㅋㅋㅋ 평생 그러고 헛짓거리만 하다 뒤지세요~





Q. 찬열을 개인적으로 알지 못 하는 네티즌들을 제외하고, 주변 사람들이 혹시 비판을 한적 있나요? 

찬열: 제 주위 사람들이요? 아뇨 별로요. (웃음)


-

당연하지....♡ 내새끼는 누가보나 예쁘고 착하니까. 그러니까 찬열아. 너를 모르는 사람들이 너를 몰라서 하는 이야기들에 너무 상처 받지 마. 정당한 이유가 있어서 쓴소리하는 것까지 배척하자는 건 아니지만 개소리하는 건 그냥 흘려들으면 돼.... 일단 나부터...ㅜㅋㅋㅋ 나도 개나 짖어라~ 하고 쿨스루 하고 싶은데 안될 때 많은데... 이제 진짜 사서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노력하구 있음. 어차피 쓰레기장에서 쓰레기들끼리 모여서 쓰레기같은 소리 하는 거, 애한테 먼지만큼도 영향 못 끼치고 박찬열한테는 발 밑에 개미가 기어가나 하는 그 정도 수준에도 못 미칠거라는 거 아니까. 머리로는 아는데 개멍멍 짖는 거 보면 빡쳐서 욱하긴 하지만...ㅋㅋㅋㅋ 근데 나는 스트레스 받아도 되는데 찬열이는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좋겠다. 그래서 사실 최대한 모르는 게 제일 좋은데, 찬열이는 모니터 은근 열심히 하는 것 같구ㅜㅜㅋㅋㅋ 근데 내가 아이돌이라도 궁금할 것 같애. 사람들이 나에 대해서 어떤 얘기들을 하는지. 어디 모니터 하는지가 궁금한데ㅋㅋㅋ 되도록이면 좋은 말 예쁜 말만 봤으면 좋겠다, 내새낑ㅠㅠㅠㅠㅠㅠ





Q. 찬열의 성격은 꽤나 솔직하고 다른 사람들 생각도 많이 하는, 굉장히 힘차고 긍정적인 것 같아요. 본인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 앞에서도 그 성격을 유지하나요? 

찬열: 제 보통의 성격은 아무거나 열심히 임하자는데서 오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되게 기분이 안좋아요. 제가 굉장히 활발한 성격을 갖고있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속상해하거나 하지 않아요.


-

ㅠ,ㅠ,ㅠ,ㅠ 찬열이 전에 인터뷰에서도 몸이 아파서 할 일을 못하면 화가 난다고 했었는데ㅠㅠㅠㅠㅠ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기분이 안 좋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한테 타이트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되게 예민하고 까칠한 면이 있게 마련인데, 찬열이는 그렇지 않으면서도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를 갖고 있는 것 같다. 멋져...ㅠ0ㅠ


그리고 나 또 찬열이한테 반한 게, 은근 박찬열 쾌남 기질이 있나봐. 사소한 일로 속상해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거 왜케 좋아? ㅠㅠㅋㅋㅋㅋ 나 쫌 반한 듯;; 

찬열이 주변 사람 챙기고 하는 거 보면 되게 섬세한 기질이 있는 게 분명한데, 마이너스적인거에 너무 집중하지 않는 스타일인가봐ㄷㄷㄷ 하긴. 진짜 그래봤자 나만 지치고 나만 힘들거든요ㅠㅠ 근데 찬열이는 되게 현명한 것 같애. 난 좀 소심한 면이 있어서ㅋㅋㅋ 사소한 거 다 기억하구 그러는 편인데ㅋㅋㅋㅋ 찬열이는 소심ㄴㄴ 섬세ㅇㅇ 인 것 같음. 막 마이웨이 쩔고 누가 뭐라고 하든 말든~ 이런 스타일은 아니면서도 사소한 일에 너무 마음 쓰거나 속상해하지는 않는 거. 존..좋....ㅠ 





Q. 너그럽지 못하거나 성질을 부릴 때는? 

찬열: 전 무례함과 부도덕 행위을 용납할 수 없어요. 이런것들을 느끼면, 전 무척 화가나요. 하지만 성질을 부리거나 하는 대신에, (일에) 개입된 사람에게 조용히 찾아가서 그의 실수를 알려주곤 해요. 제 기억으로는 성질을 부렸다던가 했던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

찬열이 진짜 한결같지 않음...? ㅋㅋㅋㅋ 찬열이 인터뷰하면 이런 질문 자주 받는데ㅋㅋㅋ 화 안 나냐고ㅋㅋㅋㅋ 화날때 언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맨날 웃고 댕기고ㅋㅋㅋㅋ 밝고 명랑하다 보니까 저런 질문 되게 많이 하시는 것 같다ㅋㅋㅋ 근데 이런 질문 받을 때 마다 한결같이 화를 잘 안내여..'-' 라고 대답하는 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존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라니까? 박찬열 진심임ㅋㅋㅋ 이쯤되면 진심이야ㅇㅇ 저렇게 한결같을수가 없어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사수자리로써는 흔한 점이 아닌데, 관대하게 행동하는건 그렇게 어렵나요? 

찬열: 제가 관대하게 행동하나요? 하하하, 그냥 익숙해진 것 같아요. (애교)  



Q. 몰래 노래 가사를 쓰는걸 봤는데, 보통 어떤 음악을 즐겨듣곤 하나요? 곡을 쓰는 과정또한 어떤가요? 

찬열: 작곡에 대해서는, 정말 얘기하고 싶은게 많아요.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줄 노래를 만드는걸 즐기고, 집에선 자주 컴퓨터나 기타, 피아노를 통해 작곡을 해요. 녹음이 끝나면 멤버들에게 곡을 들려줘요. (이렇게 작곡하는걸) 특히 즐겨요. 


-

얘기하고 싶은 게 많아쪄요? ㅠ0ㅠㅋㅋㅋ 찬열이가 작곡 얘기 실컷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 누나도 들어보구 싶어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작업하는거 세상에서 젤 궁금해 하는 거 바로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도 얼른 결과물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되게 기특하구 기엽다. 눈나 요기서 얌전히 기다리구 이쓸게ㅠㅠㅠㅠㅠㅠㅠㅠ 욜심히 해서 언젠가 꼭 조은 곡 들려조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요즘 작곡하는 스타일은 어떤 거예요? 

찬열: 저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작곡하는 것 또한 달라지죠. 하지만 대부분은 재즈팝, 아마 70% 정도의 (제 작곡이) 재즈팝 일 거예요. ​



Q. 다른것들에 도전할 의향이 있나요? 

찬열: 저는 새로운 것들을 언제나 환영해요, 제가 시도할 수만 있다면 (뭐든) 꼭 해보고 싶어요. ​



Q. 그렇다면, 새롭고 다른 것들에만 흥미가 있나요? 

찬열: 제 태도가 “시작한다면 끝내야 한다” 는 그런 태도예요, 그렇지 않으면 되게 불확실/불안정 할 것 같아요.​ 어렸을 때, 새로운 악기를 시작하면 다른 사람이 잘한다고 칭찬할때까지 마스터하곤 했어요. 그게 제 성격이에요, (일을) 끝까지 하는 것. 


-

정법에서 얌 캘 때도 그렇고ㅋㅋㅋ 찬열이 게임하는 것도ㅋㅋㅋㅋㅋ 그렇곸ㅋㅋㅋㅋ 진짜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되는 성격인 게 맞는 거 같다ㅇㅇ 진짜 박찬열 빈말 안한다니까..? 

여기서 중요한 건 ★다른 사람이 칭찬할 때까지★ 임ㅠㅠㅋㅋㅋㅋㅋ 찬열이 칭찬 받는 거 조아하는 거 다들 아시져ㅠㅠㅠ 우쭈쭈 해줘야 돼ㅠㅠㅠㅠㅋㅋㅋㅋ 잘한다 잘한다 하면 더 잘하는 애기자나; 예쁘다 예쁘다 하면 더 예뿌는 액이;; 씹 덕 터 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난김에 슈스엠 한 판 하고 옵니다ㅇㅇ 나도 시작했으니 끝을 볼 것ㄷㄷ 박찬열한테 결투를 신청할 것ㄷㄷㄷㄷ 





Q. 솔직하게, 겉으로만 찬열을 봤을때는 사실 인내심이 보여지진 않아요. 

찬열: 그래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자주 말씀하시더라고요. ​


Q. 무언가를 할 때에 찬열의 진심 어린 노력의 불구하고, 누군가 그걸 보지 못 하고 반대한 그런 상황을 겪어본 적 있나요? 

찬열: 많은 분들이 이렇게 느끼시더라고요, 저를 처음 만나서 아직 저를 잘 모르실 때.​ 제가 항상 웃고있고, 또 특히 활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아, 쟤는 농담하길 좋아하는 장난기 많은 애구나” 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를 더 알게 되면서, 제가 되게 생각도 많이 하고, 깊이 있는 사람이란걸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저와 익숙해지시면, 모든 분들이 (그걸) 느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


-

누나도 매번 느끼잖아... 우리 찬열이 완전 깊은 싸람인 거ㅠㅠㅠㅠㅠ 그래서 늘 궁금해하잖아 찬열이 심연의 끝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고 쾌활하다고 해서 사람 쉽게 보면 안 돼. 절대로 겉으로 보는 모습이 다가 아니거든ㅇㅇ 나도 찬열이에 대해서 다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지금껏 찬열이 좋아하고 봐오면서 늘 찬열이 내면 깊은 곳에 내가 모르는 면들도 엄청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단 말이징ㅠㅠㅠ 그래서 더 마음 쓰이고 더 궁금한 울 찬열이ㅠ.ㅠ.ㅠ.ㅠ


근데 보통 그러면 약간 울적한 성향을 생각하겠지만 찬열인 절대 그런 건 아닌 것 같은 게 신기해ㅋㅋㅋ 절대로 가볍지 않구 깊이 있는 건 맞는데 그렇다고 막 우울 땅 파고 들어가고 이런 스탈은 전혀 아닐 것 같음ㅋㅋㅋㅋ 그래서 좋아ㅠㅠㅠㅠ 나는 찬열이가 기본적으로 밝은 성향의 사람이라서 너무 좋음ㅠㅠㅠㅠㅠ 그런 찬열이 보면서 힘을 얻거든요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늘 밝은 모습만 보여주다 보니까 혹시 그런 것들이 찬열이한테 짐이 되는 순간들도 오지는 않을까, 속으로 힘들어도 표현을 못하게 너무 본인을 가두는 건 아닐까 싶은 생각을 가끔 했었는데, 이번 인터뷰 읽으면서 찬열이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구나 알게 됐다. 그러면서도 자기 자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서 늘 생각하고 어떤 상황에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진짜 찬열이 넘 괜찮은 남자야..>< 히히. 그니까 나랑 겨론하자......... (기승전망붕)





Q. 찬열의 활발한 성격은 자라날 때의 환경과 연관이 있나요? 어렸을때부터 자라온 그런 과정을 살짝 얘기해 줄 수 있을까요? 

찬열: 어렸을 때 부터 부모님의 사랑을 가득 받았어요, 그리고 언제나 그분들을 봐왔고 또 사랑을 느꼈어요.​ 그렇기 때문에 무척 낙관전이고 열정적인 사람으로 자란 것 같아요. ​



Q. 그렇다면 찬열이 다른사람에게 주는 (햇살같은) 밝음은 강요된게 아니군요! 

찬열: 맞아요, 당연히 강요된게 아니죠! (애교) ​



Q. (찬열은) 부모님에게 감사해야겠네요. 

찬열: 네, 언제나 무척 고맙고 감사해하고 있어요. ​


-

뭘 얼마나 귀엽게 인터뷰를 했길래ㅋㅋㅋㅋ ♡(애교)♡가 진짜 많음ㅋㅋㅋㅋ 인터뷰도 애교있게 해야게써? ㅠ0ㅠ 역시 모태애교둥이ㅠ.ㅠ.ㅠ

찬열이 얘기하는 거 보면은 어릴적부터 보모님의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전에 인터뷰에서도 긍정적인 성격은 어머니께, 감성은 아버지께 물려받았다고 얘기한 적이 있는데, 부모님께 좋은 영향을 많이 받으면서 자란 것 같애. 그리고 내가 신기한 건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저렇게 말로 표현하는 게 쉬운 게 아닌데ㅋㅋㅋ 찬열이는 항상 표현도 잘 함ㅠㅠㅠㅠ 그게 너무 예쁘고 좋아보여ㅠㅠㅠㅠㅠ 좋은 부모님 아래에서 예쁘게도 자랐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ㅠ,ㅠ 


근데 찬열이 보면 사랑 많이 받고 자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환한 빛 같은게 실제로도 느껴지잖아><ㅋㅋㅋㅋ 늘 다른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기울이고 또 주변 사람들한테 관대하구! 그런 걸 보면 알 수 있어. 자기 자신만 생각하는 게 아니라 두루두루 주변을 살필 수 있을만큼 뭔가 본인 자체가 안정 돼 있다는 거니까?!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애들 보면 뭔가 여유롭고 본인 내적으로 넉넉한 느낌이 있는데 찬열이한테도 그런 게 느껴진다. 구김도 없고 사랑 넘치고 늘 밝고ㅠㅠㅋㅋㅋ 

지 예쁜 거 지가 젤 잘 아는 것도 그렇고^^ㅋ 늘 옆에서 예쁘다~ 예쁘다~ 하면서 사랑 듬뿍 줘서 그래ㅠ,ㅠ 울 찬열이 부모님께서 댜룽 많이 주고 키우셔서 이러케 예쁜거자나ㅠㅠㅠㅠ 

찬열이 어머님 아버님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Q. 찬열의 인생철학은? 

찬열: 자기자신을 즐겨라! ​



Q. 현재 가장 큰 불만이 있다면? 

찬열: (꽤 오랫동안 생각) 그다지 없어요! 불만같은건 평소에 없어요. ​



Q. 조금 더 크면 (불만이) 있지 않을까요? (웃음) 

찬열: 하하하, 맞아요, 제 어린 나이를 탓해야죠. ​



-

찬열인 더 커도 불만 없을 것 같애ㅠ0ㅠㅋㅋㅋㅋ 원래 불평불만 늘어놓는 사람들이 있어. 그런것두 습관이라서ㅋㅋㅋ 찬열인 커도 안 그럴 것 같다. ㅋㅋㅋㅋ

근데 그렇다고!!! 누나가 절대로 너한테 족쇄를 채우거나!!! 그런 건 아니야!!!! ㅠ0ㅠㅋㅋㅋㅋ 뭔가 찬열이에 대해서 쉽게 얘기하기가 좀 그런 게, 팬들이 뭐라고 얘기하면 아, 팬들은 나를 그렇게 생각하구나 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그 틀에 본인을 가두게 될까봐..ㅠ.ㅠ.. 물론 제가 여기서 떠드는 거 찬열이는 1도 모릅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는 최대한 찬열이 그 자체를 존중하고 싶지 절대로 찬열이 가지고 인형놀이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야ㅠ.ㅠ 찬열이 그대로의 모습을 존중하구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문득문득 찬열이가 본인이 늘 행복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건 아닐까? 싶어서 짠할때가 있었다. 그냥 하고싶은대로, 찬열이가 느끼는대로 행동해도 되는데 뭔가 행복해야만 한다는, 늘 밝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을 은연중에라도 하는 건 아닌가 싶어서. 근데 이번 인터뷰 읽으면서 울 찬열이 누나 생각보다 훨씬 더 밝고 멘탈 건강한 사람 맞구나ㅇㅇ 싶긴 한데ㅋㅋㅋ

찬열아. 화날 때 화를 내는 거, 불만이 있으면 불만이 있다고 얘기하는 거... 그런 것들이 절대로 나쁜 게 아니니까. 만약 찬열이가 화를 낸다면 울 찬열이가 괜히 화내는 거 아닐테니까, 그냥 네가 생각하는대로 행동해두 돼. 그럴수도 있고 그런 일들을 만날 수도 있어. 지금 찬열이가 본인 감정에 충실하듯이 앞으로도 늘 그랬으면 좋겠다. 누나가 걱정 안 해두 알아서 잘 하겠지만. 헤헤.





Q. 본인의 3가지 장점/특징을 나열해주세요. 본인의 특히나 긴 다리? 

찬열: 긴 다리는 세번째예요, 하하하! 첫번째는 아마 저의 웃음, 그리고 두번째는 아마도 저의 열정… 세번째… 전 10가지 점을 드릴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하.​


Q. 마지막으로, ELLE MEN 홍콩의 1주년에 대해 무언가 얘기해주세요! 

찬열: ELLE MEN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독자분들이 ELLE MEN을 계속해서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고, EXO도 계속 사랑해주세요!​ ELLE MEN의 1주년을 함께할 수 있게되서 정말 영광이고, 다들 EXO 의 많은 모습들을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계속해서 더 좋은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화이팅! 



출처 @mocha0412





*

나 진짜 찬열이 텍스트 고팠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 읽으니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사랑 나라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어떤 질문에든 엄청 성실하게 답하구ㅠㅠㅠㅠㅠ 늘 진솔하게 얘기해줘서 더 좋아. 읽는 재미가 있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찬열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됨... 그게 너무 좋아. 눈나는 찬열이라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궁금한 쨔람이쟈나ㅠ0ㅠㅋㅋㅋ 울 애기는 알면 알수록 더 좋아지는 쨔람이라서 더더더 좋아ㅠㅠㅠㅠㅠ 댜룽댜룽ㅠㅠㅠㅠ


내새끼 눈나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4.09.06 01:04

    비밀댓글입니다

  2. addr | edit/del | reply 2014.09.06 15:38

    비밀댓글입니다

    • addr | edit/del 액딤액딤해 2014.09.09 21:11 신고

      추석은 잘 보내셨나용><ㅋㅋㅋ 네 전에 라디오에서 슴 매니저들이 꼽은 오각형 파이가 가장 좋은 사람 중에 하나가 찬열이라고ㅋㅋㅋ 얘기했었잖아요ㅠ0ㅠ 그 얘기 듣고 진짜 좋았어요ㅠㅠㅠㅠㅠ 근데 뭐 그런 건 굳이 검사 안 해봐도; ㅋㅋㅋㅋㅋ 알 수 있어요ㅠㅠㅠ 찬열이 보면 외모 키 성격 뭐 어디 하나 빠지지가 않잖아요. 그러면서 뭘 하든지 열의가 있고 노력도 하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제 자부심이예요ㅠㅠㅠㅠㅠㅠ 어디에서 뭘 하든지 정말 잘 할거예요, 찬열이는. 그런 믿음이 있는 애기예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