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일단 이고슨 뮤뱅 찬열 뽀짝모먼트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누니 왜 눈 또롱거리구 이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니랑 모하구 장난치고 있었는지 알려줄 찬열 구함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쏘 1위 추카포카~







멍뭉이 등쟝 ㅇ~ㅇ






우와아아아아아 ㅇㅍㅇ!!!!! (함성






네, 우선ㅇㅍㅇ 저희가 1년 2개월만에 컴백을 해서 1위를 정말 오랜만에 해서 옛날 생각도 많이 나구~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구ㅇㅍㅇ!

그리구 지금 이 순간에도 템포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고 같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닷ㅇㅍㅇ)9


-

우리 찬열이 1위 완조니 축하합니닷ㅇㅍㅇ)9 엑쏘 짱 템포 짱ㅇㅍㅇ!!!







찬열이 요 영상에서 얼굴 너무 기여워 완조니 멍뭉이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동자 까마구 땡그라구 반짝반짝거리면서 이로케 쳐다보는 거 지짜 넘 예쁜 강아지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팔이,,8ㅍ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졸라 귀여워 어터캐 저러케 콧김 쉬익 하는 펴뎡 지어두 기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0ㅠ

울 찬열이 이로케 팔 뻗어가지구 핸드폰 들고 있으려니까 팔 아파찌요ㅠㅠㅠㅠㅠㅠ 왕커서 왕힘드른 찬열8ㅍ8ㅋㅋㅋㅋ 찬열이 팔 아파소 잉잉 하니까 누구가 핸드폰 들어줬는데 누군지 모르게따 종이니인가ㅇㅍㅇ?? 애기덜 기여워 ㅇmㅇ






카메라를 놓고 두 손이 자유로워진 행복한 찬뭉이 d(>ㅍ<)b \(ㅇㅍㅇ)/ 





~그리고 팬싸~






나 이거 보고 진짜로 눈물 찔끔 났잖아 찬열이 어떻게 그렇게 천사야?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팬 분 마음 너무너무 알 것 같아서 더 감동이야...8ㅍ8 진짜 얼마나 아쉬웠겠어 팬싸 가기 진짜 어려운데 나 같아도 첫 팬싸에 1번이면 진짜 달달 떨려서 아무 말도 못 하고 내려올 듯ㅠㅠ 언제 또 가서 애들이랑 이렇게 마주볼 수 있을지 모르는데 저렇게 아무말도 못 하고 끝나버리면 너무너무 아쉽고 속상할거야ㅠㅠ 한시간 동안 울었다는 것도 너무 몬 마음인지 알 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그냥 끝나버릴수도 있었는데, 울 찬열이가 속상한 마음 알구 총총 옆자리로 가서 같이 사진 찍어준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이거는.. 너무 충격적인,,, 나 진짜 넘 충격먹어보림,... 찬열이 마음씨 진짜 충격적으로 예쁘고 따수해. 어떻게 저럴수가 있지? 저게 가능해..? 천사가 아니고서야 저런 마음씨 있을 수 있는 일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루 울 찬열이 항상 콘서트나 팬미팅 도중에도 우는 팬들 그냥 못 지나치구 꼭꼭 "울지마아ㅇㅍㅇ!" 하고 콕 찍어주고 달래주고 그러자나... 그런 모습 보면서 찬열이한테 감동한 적 전에도 여러번 있었지만 이번꺼는 진짜..... 진짜다. 너무 너무다....... 지금까지 보고 들은 팬들이랑 관련된 찬열이 일화 중에 단연 으뜸,, 넘 다정하구 스윗하구 사랑스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루 팬사랑 우주 1등이야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어제 요고 사진이랑 후기 보고 밤새도록 침대 위에서 심장 부여잡고 둥글둥글 굴러다님.. 박찬열 넘 조아서,,ㅇㅍㅇ 사진도 졸라리 기엽게 나왔어 지금까지 본 찬열이 사진 중에 가장 기엽고 우주 최고 사랑스러운 사진ㅠㅠ 하필 자리도 쩰로 구석탱이라 댑땅 뽀시래기 같어ㅠㅠ 동물모자까지 써가주구... 하트하고 팬 분 쪽으로 고개 살짝 갸웃하고 있는 거 진짜 넘 사랑스러워서 창문 다 깨버림..... 단체사진 떴을 때 찬열이 오디찌ㅇㅍㅇ??? 하구 다들 우잉 하고 있는데 이케 구석탱이에서 하트하구 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존나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지? 박찬열 요정인지 천사인지 궁금했는데 어제부로 확실해짐 찬열이는 천사야... 이런 행동은 아기천사만 가능한 것.. 진짜 정말 너무 충격적인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다... 상상 이상의 스윗뽀이.....8ㅍ8


진짜 울 찬열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천사야8ㅍ8 나 지짜 다시 한 번 다짐함,, 박찬열 세 글자 뼈에 새긴다ㄹㅇ... 어쩌면 저런 생각을 하고 저런 행동을 하지? 울 찬열이 다정하고 따뜻한 사람인 거 알고 있었지만 어제는 진짜루 정말 놀래따... 이렇게 사랑스러운 애 태어나서 첨본다... 진짜 막 이러케 어깨 겹쳐지도록 꼬옥 붙어 앉아 있는 것도 넘 사랑스러워ㅠ^ㅠ 지짜.. 넘 좋다 박찬열....ㅠㅍㅠ 어터캐 팬들 생일을 몸에 새기고, 여러분은 죽을 때까지 제 몸 안에 있다는 얘기를 하고, 속상한 팬 옆에 가서 같이 하트 그리면서 사진 찍어주는 아이돌이 세상에 존재할 수 이찌..? 내가 이런 사람을 사랑하다니..... 역시 내 인생의 로또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를 좋아하면서,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항상 느끼게 된다. 팬들한테 소중한 시간이 찬열이에게도 소중하고 함께한 추억을 같은 마음으로 예쁘게 기억하고 있다는 걸 느낄 때마다 찬열이와 손잡고 지나온 시간들이 더 빛나게 돼. 백 마디 말보다 행동으로 제 마음을 표현하고 제 진심을 보여줄 줄 아는 찬열이를 사랑해서 너무너무 행복하당. 앞으로도 더 긴 시간 더 많은 추억들을 너와 함께 하고 싶다고, 늘 그렇게 생각해. 천년 만년 영원히 사랑해 내 천사8ㅍ8







기욤댕이덜 팬들이 보고싶어하는 거 알구 다 같이 동물모자 쓰고 온 것도 넘 기여워서 심장 박힌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내 행복짤 돼써 너무 기여워 빼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통 씹어먹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쏘 증말... 이 거대한 팬덤을 이 정도로 코어하게 이만큼 오랜 기간 유지시킬 수 있었던 게.. 진짜 다 이유가 이씀,, 이게 그냥 되는 게 아니거등요...ㅇㅍㅇ 다 엑쏘가 잘나고 엑쏘가 잘해서야 진짜 다른 이유 1도 업써.., 진짜로 찬블레스유다 슴놈들아.. 찬열 아니었음 니넨 이미 아웃이엇서,, 잘해라 진짜........ㅠ


항상... 증말 회사새끼 때문에 답답하고 개빡쳐두... 애들이 팬들 마음 알아주고 노력해주는 거 아니까 맘이 또 풀리고 그런다8ㅍ8 나 진짜 슴놈들한테 할 말 너무 많아; 근데 그게 다 욕이야;; 내가 진짜 입이 아프고 손이 아파서 구구절절 다 얘기 안 하는거고 이제 나도 진짜 욕 할 힘도 없고 걍 해탈해버려서 진짜 말도 안 한다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을 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너네는 엑쏘한테 잘해라.. 진짜,,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찬열이가 팬싸에서 생일파티 할 거 같다고도 했던데8ㅍ8 찬열이가 워낙 팬들이랑 만나서 얘기하는 거 좋아해서 올해도 시간만 되면 할 것 같긴 했눈데ㅠ0ㅠㅋㅋㅋㅋ 아마도 올해두 찬열 둥가둥가회가 열리지 않을까 싶다..ㅇㅍㅇ! 올해도 울 찬열이 팬들 만나서 칭찬 많이 받구 사랑 듬뿍 받구 얘기도 많이 하구 그랬음 좋겠다ㅠㅠ 찬열이 생일 당일은 평일이라 나는 못 가게찌만...8ㅍ8 그래두 내가 가고 못 가고를 떠나서 둥가둥가회 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야ㅠㅡㅠ 그만큼 찬열이 얘기 많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없기도 하고ㅠ0ㅠ 나 지짜 찬열이 얘기 듣고 시퍼... 올해 진짜 찬열이 얘기 듣고 싶어서 병 날 지경...,


울 찬열이 요즘 모슨 생각하면서 지내는지 요즘 울 찬열이 행복하게 하는 건 뭔지 울 찬열이 요고조고 다 알고 싶고 듣고 시푼데ㅠㅠ 울 찬열이 이번 앨범에는 작사에 작곡까지 참여했는데 구고 어떻게 가사 쓰고 곡 썼는지도 궁금하구 컨펌 받고 앨범에 실린다고 했을 때 기분 어땠는지도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 가끔 녹음할 때 찬열이가 직접 디렉팅도 했을까 그것도 궁금하고 멤버들이 가끔 부르는 거 들으면서 기분 어땠는지도 궁구매ㅠ0ㅠ 울 찬열이 작업기도 더 자세히 듣고 싶고 울 찬열이가 요즘 푹 빠져 있는 별 얘기 쫑알쫑알 하는 것도 듣고 시따. 아직 알함 첫방을 안 해서 조곰 이른 얘기인지 모르겠지만 알함 촬영하면서 재밌었던 일들이나 기억에 남는 일들도 궁금하구 내년에는 또 어떤 개인활동 하고 싶은지 앞으로 울 찬열이가 하고 싶은 일 몬지 그런 것두 다 궁금해ㅇㅍㅇ


그래두 찬파 하면은 울 찬열이 얘기 옴총 많이 듣구 아구아구 그랬구나 내새끼 부둥부둥 해줄 수 있어서 넘 행복하당ㅇㅍㅇㅋㅋㅋㅋ 1년에 한 번이라두 이런 시간이 있다는 게 얼마나 소듕한지ㅠㅡㅠ 찬열이랑 찬열이편들이랑 오손도손 모여서 얘기하는 시간 세상에서 젤 따뜻하구 좋아ㅠㅍㅠ 글구 그 시간이 찬열이한테도 부담이 아닌 행복이라는 거 너무너무 잘 알아서 더 좋다S2 진짜루 찬열이가 좋아서 하는거구 하고 싶어서 시간 내주는 거 아니까 항상 넘 기쁘고 고마어. 내새끼 넘넘 사랑해♡





~그리고 브이앱~






갓 찬 열...






갓 용 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존잘력 대폭발.. 브이앱 알람 와서 깜짝 놀래서 들어갔는데 박찬열 얼굴 보고 더 깜짝 놀램. 왤케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되는 배켜니의 스포에 아예 노래를 틀어버리는 찬열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켜니 너무 웃겨 졸라 평화롭게 다 얘기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음도 하고'ㅅ' 곧 뮤비 찍으니까 의상 피팅도 하고'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박찬뇰 더 쿨하게 "그럼 내가 노래를 틀게ㅇㅍㅇ! 틀어드릴게여ㅇㅍ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긴. 진짜 애들이 눈에는 안 보여서 늘 바쁜 게 맞는 말인 게, 뮤비 촬영 일정만 스케줄인 게 아니라 뮤비를 찍으려면 의상 피팅도 해야되구 진짜루... 그런 것도 하나하나 다 스케줄이잖아. 아니 그니까 왜 정규 앨범 활동 중에 리팩 뮤비를 찍을 수 밖에 없는 플랜을 짰냐고,, 이건 진짜 팬들한테나 애들한테나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 지금 컴백하고 템포도 음방 4번 밖에 못 나갔는데 다음주면 이제 막방이고 그 마저도 인가는 결방이고...ㅠㅠ


나는 이게 너무 답답한거야. 앨범 그냥 뿅 하고 나오는 것도 아니고 애들 진짜 열심히 준비한건데 그거를 진짜 최대치로 보여주고 더 확실히 제대로 활동할 수 있게 회사에서 성심성의껏 서포트를 해줘야하는데 그게 안 되니까...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너무 화가남... 진짜 열심히 준비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템포 한창 보여주고 활동하고 그래야 할 시기에 리팩 뮤비를 찍어야 되고... 뭐가 플랜이 이딴식이냐고.., 11월에 정규 컴백 한 것 자체도 말이 안 되는데 왜 또 이렇게 리팩텀은 짧고..ㅠ 애들은 애들대로 바쁜데 팬들은 애들 못 봐 서럽고..ㅠㅠ 근데 그거 또 애들이 달래주고ㅠㅠㅠㅠㅠㅠㅠ 슴새끼들 진짜 일 하는 거 보면 맘에 드는 게 1도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맘 알아주는 건 엑쏘 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초 스포하고 뿌듯^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욤댕이 뿌듯해ㅠ0ㅠ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잘생긴 거 봐.... 갓용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근데 진짜 얼굴 미쳤다ㅡㅡ 찬열이 잘생긴 거 알고 있는데 근데 진짜 개잘생김. 볼 때마다 놀랍네ㅡㅡ;;; 흑발 깐찬열 진짜 언제 봐두 대박이구 올타임 레전드... 역시 미남은 이마를 까야 돼. 특히나 울 찬열이는 이마랑 눈썹이 국보급으로 잘생겨서 마니마니 보여조야댐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겨따 박찬열.






인가 샌드위치 얘기하눈 찬열ㅇㅍㅇ 편의점에 파는거랑 완존 달라여ㅇㅍㅇ~~!


나 인가 샌드위치 진짜 먹어보고 시퍼ㅠㅍㅠㅋㅋㅋㅋㅋ 편의점꼬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던데... 오리지널은 모가 어떻게 다른지 왕궁금ㅇㅍㅇㅋㅋㅋㅋㅋㅋ 딸기쨈 들어가구 마요네즈 셰킷셰킷한 뭐뭐 들어가구 하면 엇비슷할 거 같은데 완존 다르다고 하니까 진짜 궁금해 먹어보고 싶어ㅋㅋㅋㅋㅋㅋ 근데 리얼 인가샌드위치 생긴 것도 되게 맛깔나보임 그 랩에 싸놓은 그게 너무 야무지고 촉촉하고 맛있어보여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인가 샌드위치 먹방 해주라ㅇㅍㅇ!






갑자기 분위기 마피아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됐는데 박찬열 가슴팍 무슨 일이야오모오모 오모모 ㅇmㅇ






뒷모습도 미쳤다고 어깨 졸라 태평양인데 허리 개얇아 찬열 몸매 쏘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모습은 더더욱 대미친 어깨 넓음+허리 얇음+다리 왕짱길어+얼굴 존나 짜금=완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발 깐찬열에 올블랙 찬열 진짜 완벽해 너무 떽띠해ㅠㅠㅠㅠㅠㅠㅠ 늘씬한데 탄탄해... 몸매까지 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자 나 생각나써 나 이거 되게 조아해따 까망 반팔티.. 나 이거 되게 조아햇서.,, 몸매 탄탄한 아이돌이 까망 브이넥 반팔티 입는 거 젤로 조아하던 사람이었는데 구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찬열이 보니까 생각남;; 몸매 진짜 미쳐따 다리 뭐가 저렇게 길구 얼굴 왜 저렇게 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완벽한 사람...


찬열이 실물 본 머글 후기 보면 공통적으로 작은 얼굴과 큰 키에 대한 감탄이 빠지질 않는데ㅋㅋㅋㅋㅋㅋ 막 찬열이는 얼굴이 작은 게 아니라 없다고 막 그랬던 분도 있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시구 갔을 때 찍은 사진에 달린 댓글에도 막 얼굴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박찬열 얼굴 조막만 해.. 안 그래도 키 왕짱큰데 비율까지 오져버려. 진짜... 타고 태어날 수 있는 건 전부 다 타고난 찬열... 근데 거기다 자기관리까지 쩔어. 컴백 때마다 식단 쪼이고 운동하면서 얼굴이랑 몸 다 최상으로 유지하는 거 진짜 넘넘 대단하다구,, 이미 타고난 것만으로도 쩌는데 관리까지 열심히 하니까 누가 이기냐고...


한창 벌크업 하면서 자기 성에 찰만큼 체중 증량까지 하면서 몸 열심히 키우는 것 같더니 컴백 다가오니까 칼같이 다이어트해서 아이돌 몸매 탁 만들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천재 아님? 나는 이 부분에서 진짜 찬열이한테 다시 한 번 감탄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지 누구보다 찰떡같이 아시는 분...ㅇㅍ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기대하는 모습도 물론 있지만 그걸 떠나서 찬열이 자신이 가장 빛나는 모습을 스스로 누구보다 잘 아는 것 같아서 그게 너무 짜릿해따ㅋㅋㅋㅋㅋㅋ 진짜 박찬열.. 걱정할 게 1도 없어. 아이돌력과 아이돌마인드 너무 확실해ㅋㅋㅋㅋㅋ 똑똑한 아이돌이 최고거든여ㅇㅍㅇ 박찬열 최고ㅇㅍㅇ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런!!!!!! 이런 몸매를 롱코트로 자꾸 가리지 말라!!!!!!!!!!!!!!! 찬열이 진짜 이러케 반팔티만 입어도 몸매 개오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롱코트랑 오버핏 자켓 좀 잃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뮤뱅 컴백 닿은 순간 무대 때 입은 그 자켓은 핏도 예쁘고 맘에 들던데 템포할 때 입히는 자켓들은 왜케 다 그렇게 커? 핏 예쁘게 맞는 자켓을 입히던가 아님 그냥 자켓 입히지 마. 차라리 이렇게 반팔티만 입혀서 무대 올려보내라. 의상이고 나발이고 걍 찬열 몸매로 조지는 게 빠를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러케 쏘핫 쏘쎅씨한 핫바디를 크고 긴 자켓으로 다 가려버리다니 증말 왜들 그러지?? 멍청이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말고 맘에 드는 거 증말 1도 없어 1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숙여ㅇㅍㅇ!!!!!!!!!!!!!!!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일 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칭 고 아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를 숙여주세여,,,ㅇㅍㅇ 해도 시끌시끌 다들 자기 할 말 하느라 고개 안 숙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복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 진짜 백 번 본 듯.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있어 알람으로 쓰고 싶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존나 쾌남의 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나 또 찬열이 넘 기여웠던 거 있는데 첨에 마피아 하자고 얘기 나오고 종이니가 '찬열이형이 사회자 하는 게 짱이야ㅂ=ㅂ!' 하니까 박찬열 졸라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내가 하까ㅇㅍㅇ??" 이러는데 이거 진짜 개귀여워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자 잘 한다구 칭찬받았어 찬열이형이 사회자 하는 게 짱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기분 조아가지구 꼬리 붕붕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박찬열 넘 조아서 순간 심쿵한듯한 말투롴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내가,, 내가 하까ㅇㅍㅇ??!?" 하는데 진짜 너무 기여워 이 부분 오천만번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구 막 싱글벙글 웃으면서 "나 사회자 하면 쫌 잘하긴 하자나~ㅇㅍㅇ" 이러는데 진짜 미쳤나 가둬놓고 하루종일 마피아 사회자만 시켜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사회자는 찬열이라구 부둥부둥 엄지 척척해주고 박찬열 좋아하는 거 하루종일 구경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마피아 게임 하는 거 보고싶단 것도 팬들 오랜 소취목록 중에 하나였는데 이렇게나마 볼 수 있게 돼서 넘 재밌고 좋았고ㅋㅋㅋㅋ 애기 방송 말미에 막 우리 연습할 때나 뮤비 찍을 때나 자주 하면 좋겠다구8ㅍ8 마자 부이앱이나 인스타라이브 같은 거 애들 시간 될 때 진짜 5분만 해줘두 넘 신나구 조은데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은 항상 팬들이랑 더 많이 만나고 싶고 더 많이 해주고 싶고 그런 마음인 고 알지알지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 마음 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애들 마음만으로 안 되는 부분이 있다는 것도 알고8ㅅ8


암튼 이르케 부이앱이라도 보니까 인생 살 맛이 난다8ㅍ8ㅋㅋㅋㅋ 애들 뮤비 찍기 전에 머리 바꾸는 거 같돈데 울 찬열이두 염색 하나ㅇㅍㅇ?! 세주 촬영분은 촬영 끝났다는 얘기 들었는데 아마도 머리 바꿀 고 가타...ㅇmㅇ ㅎㅏ 기대되는군...ㅇㅍㅇ 어쨌거나 또 새로운 노래 듣고 새로운 무대, 뮤비 볼 수 있다고 하니까... 좋기는 좋네8ㅍ8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템포도 지금 썽에 찰 만큼 못 보고 있어서 이렇게 보내는 게 아쉽다는거지 엑쏘 새 노래는 언제나 기대 되니깐요ㅠㅠㅠㅠㅠㅠㅠ


어쨌거나 앞으로 리얼리티도 촬영하고 화보도 촬영한다 하고 리팩도 나오고 또 여러가지 조은 일들도 기다리고 있으니깐. 다시 한 번 힘을 내본닷..ㅇㅍㅇ)9 울 찬열이도 하띵하띵해서 리팩 준비 잘 하구 남은 템포 활동도 잘 마무리 합시다ㅇㅍㅇ 그리구 12월이면 알함 첫방도 하니깐ㅇㅍㅇ!!!!! 마저 나 알함 예고편 얘기두 해야대는데 그 얘기를 못 했네ㅠㅠㅠㅠㅠ 드디어 울 세주가 예고에 등장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세주 넘 기엽구 너드미 폭발ㅠ0ㅠㅋㅋㅋㅋㅋ 울 세주 등장한 예고 보니까 더 기대되구 빨리 보고싶어졌어. 드라마 진짜 그림 좋구 재밌을 거 가틈... 현'빈 오빠 손에서 칼 뽜악 생기는 그 장면 보고 나 진짜 심장이 반응함; 존잼일 거 같애... 그리구 나 이번에는 조굼 욕심도 이써.. 드라마 대박났음 조케따..ㅇㅍㅇㅋㅋㅋㅋㅋ 울 찬열이가 하는 일 다 잘 되세요ㅇㅍㅇ~~~!



울 찬열이 오늘 하루도 수고했고 이번 한 주도 수고 많았숩니다ㅇㅍㅇ)/ 잘 자고 다음 한 주도 하띵합시다ㅇㅍㅇ)9

그럼 구빰! 찬열이 안뇽ㅇㅍㅇ~~~~




'─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주의 찬열이들ㅇㅍㅇ  (0) 2018.11.12
하 잖 아 엑 쏘 컴 백ㅇㅍㅇ!!!!!!!!  (0) 2018.11.02
어때? 궁금해.  (0) 2018.10.22
Everglow  (0) 2018.10.14
찬열, 베를린, 성공적ㅇㅍㅇ  (0) 2018.09.17
#CHANYEOL_TommyNow  (0) 2018.09.05
Posted by 액딤액딤해 트랙백 0 : 댓글 0